스포츠마케팅 ,스폰서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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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탁구 대회 스폰서십
핸드볼 대회 스폰서십
테니스 대회 스폰서십
배드민턴 대회 스폰서십
야구, 축구, 배구 리그 스폰서십
토의할 문제 2가지
자료출처
본문내용
탁구대회 스폰서십

제주 아시아 탁구 선수권 대회


KRA(한국 마사회)가 스폰서로 참가

이미지 혁신 프로젝트
->스포츠 단 신설


탁구의 건전성을 활용한 경마의 부정적 이미지 탈피

참고문헌
- 프로축구연맹
야구위원회
대한테니스협회
대한배드민턴협회
대한농구협회
대한배구협회
네이버
- http://news.naver.com/main/
- http://news.mt.co.kr/mtview.php?no=2010062317071608840&type=1
- http://sports.chosun.com/news/news.htm?n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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