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저작권분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연구 목적 및 의의

인터넷이 발달함에 따라 user들이 콘텐츠를 생산하기 시작했다.

온라인 상에서 정보와 컨텐츠의 생산자-소비자의 경계가 사라졌다.

프로슈머들이 생산, 변형한 컨텐츠가 확산되면서 저작권문제가 나타났다.
참고문헌
UCC와 저작권(국가지식재산위원회 민간의원, 한국정보처리학회지, 2007)

패러디, 지적재산권과 표현의 자유(춘천지방법원 원주지원 판사 함석천,2006)

방송콘텐츠를 이용한 UCC의 저작권 문제와 온라인 기술 구현을 통한 ODR(Online Dispute Resolution)의 가능성에 관한 연구(김미경,유세경,2008)

UCC와 저작권 라이선스(한국방송공학회, 방송공학회지, 연세대학교 법학연구소 최진원,2008)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마케팅] 글로벌기업 국제기업 구글 Google 핵심역량, 기업전략 기업성공사례 성공요인분석 글로벌전략 글로벌경영 마케팅 분석(ppt)
  • 글로벌 기업이다. 이번 리포트를 통해 구글의 성공요인과 경쟁력, 마케팅전략에 알아보고자 한다.기업선정이유  서론 기업소개 - 기업현황, 개요, 연혁, 경영방침, 로고, 비젼, 미션 등 본론 성공요인 및 마케팅, 광고전략 분석Chapter 2 - 시장환경분석, 인터넷시장 현황 및 사용패턴 분석(1) 경쟁업체 – 다음, 네이트, 네이버(마케팅 4p stp swot) 비교분석(2) 국내 인터넷사용 현황분석 / 소비자 패턴 분석Chapter 3 – 지속가능경영전략 분석(1) 지식

  • [A+] 네이버 NAVER - 기업전략분석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광고전략 분석(HWP)
  • 기업현황, 개요, 연혁, 경영방침, 로고, 비젼, 미션 등Ⅱ. 본론 - 성공요인 및 마케팅, 광고전략 분석1. 시장환경 분석(1) 외부환경, 내부환경 분석(2) 경쟁업체 전략 비교– 다음, 네이트 비교분석(3) 국내 인터넷사용 현황분석 / 소비자 분석2. 사업별 전략 분석1) 검색사업 2) 게임사업 3) 광고사업 4) 전자상거래3. 마케팅, 광고전략(1) SWOT 분석 : S 강점, W 약점, O 기회, T 위험(2) 4P 분석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3) STP 분석: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

  • [A+] 네이버 NAVER - 기업전략분석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광고전략 분석(PPT)
  • 기업 사례 분석 / 기업분석  서론 기업소개 - 기업현황, 개요, 연혁, 경영방침, 로고, 비젼, 미션 등 본론 성공요인 및 마케팅, 광고전략 분석Chapter 2 - 콘텐츠 및 디자인분석 기능분석(1) 기본화면구성 (2) 인터페이스 디자인 (3) 세부기능 분석 – 지식인, 해피빈, 기타 Chapter 3 – 시장환경분석 (1) 경쟁업체 – 다음, 네이트 비교분석 (2) 국내 인터넷사용 현황분석 / 소비자 분석Chapter 4 – 마케팅, 광고전략(1) STP (2) 4P MIX (3) SWOT (4) 광고 CF 전략 및

  • [국제경영] 세계 1위 구글 google - 기업전략 경영혁신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PPT)
  • 현지화 마케팅 및 성공요인분석 및 핵심역량 분석 국제경영전략 사례 분석 / 전략분석  서론 기업소개 - 기업현황, 개요, 연혁, 경영방침, 로고, 비젼, 미션 등 본론 성공요인 및 마케팅, 광고전략 분석Chapter 2 - 시장환경분석, 인터넷시장 현황 및 사용패턴 분석(1) 경쟁업체 – 다음, 네이트, 네이버(마케팅 4p stp swot) 비교분석(2) 국내 인터넷사용 현황분석 / 소비자 패턴 분석Chapter 3 – 지속가능경영전략 분석(1) 지식경영, 윤리경영, 지속가능

  • [경영혁신론]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티몬)의 경영혁신
  • 마케팅 전략)(2) 서비스 제시(수익모델)(3) 수익구조(4) 서비스 사후관리3. 성장요인(1) 비즈니스적 요인 (2) 제휴 업체들과의 긴밀한 관계(3) 내부 커뮤니케이션(4) 고객관리(5) 우월한 영업력(6) 젊은 리더쉽Ⅳ.4P,SWOT,경쟁업체STP분석17 ~ 221.4P(Product,Price,Place,Promotion)2.SWOT분석3.경쟁사의 비교분석(1) 티켓몬스터(2) 쿠팡(3) Wemakeprice(위메프)(4) 그루폰4.시장영역(STP분석)Ⅴ.티켓몬스터의문제점과향후방향1. 티켓몬스터의 문제점(1) 과다한 광고비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