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ta,도요타,하이브리드,렉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6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도요타 소개
성공요인 분석 :: 도요타, 왜 강한가?
도요타의 성공은 JIT 생산방식 때문이다.
도요타의 성공은 하이브리드 카 때문이다.
도요타의 성공은 도요타의 정신 때문이다.
도요타의 성공은 효율적인 재무관리 때문이다.
도요타의 성공은 렉서스(Lexus) 때문이다.
도요타가 던지는 시사점
한국 기업의 도전과제
본문내용
도요타 소개
도요타(豊田) 자동차 주식회사 (Toyota Motor Corporation)
도요타 사키치(豊田佐吉, 1867~1930)에 의해 설립
1937년 자동차제조회사로 독립
JIT 생산기법의 근원지
2005년 <포춘>지 선정, 세계 기업순위 5위 차지
50년간 연속 흑자 기록 (근래 3년간, 10조원 흑자 기록)
‘루디스 사’로부터 AAA 획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도요타 TOYOTA 및 렉서스 LEXUS의 해외진출과 성공요인
  • 렉서스는 값이 비교적 싸면서 품질이 좋고 부드러운 승차감을 가진 차라면 성공할 확률이 매우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② 경쟁자분석 렉서스는 길이5미터를 넘나드는 대형 고급세단의 개발이 목표였다. 대형차의 같은 제품군 엔 먼저 시장에 진입해 있던 벤츠, BMW, 재규어, 링컨, 캐딜락 등이 있었다.2)기업분석 ① 조직구조분석 도요타의 기업 가치관은 인간중심경영과 위기 조장형 경영에 특징이 있다. 종신고용 외에도 작은 시설하나까지 종

  • [국제마케팅] 도요타 글로벌 시장 진출 사례 분석 및 한국 기업에 주는 시사점
  • TOYOTA 글로벌 시장 진출 사례 분석 및 한국 기업에 주는 시사점- 목 차 -Ⅰ. 서론ⅰ. 주제선정 이유ⅱ. TOYOTA 소개 Ⅱ. 본론ⅰ. 미국시장 진출 전략1. 상황분석2. 렉서스 개발결정과 브랜드 선택과정3. SWOT분석4. 시장세분화/표적시장 결정 (STP)5. 제품 포지셔닝(Product Positioning) 6. 4P 분석7. 렉서스 판매 성과 ⅱ. 유럽시장 진출 전략1. 자동차 제조업체별 유럽 내 판매현황2. 유럽의 생산네트워크 확대 노력3. 환경친화적인 기업 이미지 지속4. 마케팅

  • [공학과경영]도요타 기업 분석
  • Index 01. 기업 선정이유02. 기업소개-연혁-특징-역사-브랜드-하이브리드-제품소개-생산방식03. 내부분석-SWOT 분석-STP 분석-4P 분석04. Toyota vs Lexus05. 경쟁사 분석 – GM대우 06. 도요타의 위기 ; 리콜07. 결론 및 출처1990년대의 일본경제의 침체 속에서도 Toyota 자동차는 꾸준한 성장으로 그 위치를 확고히 다지는 발전을 이루어 냈다.최고의 실적을 올리고 있는 Toyota를 분석하고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살펴보고자 선정했다.기업선

  • [국제경영] 도요타의 해외진출 전략(북미, 한국, 중국, 유럽)
  • * 목 차 Ⅰ. 서론1.TOYOTA 소개2.LEXUS 소개Ⅱ. 북미 시장 진출 전략1.상황분석 2.렉서스 개발결정과 브랜드 선택과정3.사업단위의 목표수립 4.SWOT분석5.시장세분화/표적시장 결정 (STP)6.제품 포지셔닝(Product Positioning) 7.마케팅믹스 관리(Marketing pricing strategy) 8.렉서스 판매 전략 및 성과 Ⅲ. 한국 시장 진출 전략1.국내 수입차 시장 상황2.브랜드별 판매액과 판매대수3.한국 내 경쟁사 분석 4.STP 전략 5.SWOT 분석 6.4P‘sⅣ. 중국 시장 진출 전략1.도요타

  • 도요타 LEXUS렉서스 해외 마케팅전략
  • 시장현황2)-3 경쟁사 분석2)-4 고객 분석2)-5 환경 분석3) 내부환경분석 3)-1 조직구조분석3)-2 렉서스의 핵심 역량3)-3 성과분석3)-4 SWOT분석4)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 STP전략5) 마케팅 믹스 전략 (4PS)(2) 미국 시장 진출 전략1) 렉서스 개발결정과 브랜드 선택과정2) 환경 분석 2)-1 산업환경분석2)-2 기업분석 2)-3 SWOT 분석3) 마케팅 믹스 전략 (4Ps) 4)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4)-1 브랜드 전략4)-2 판매전략4)-3 품질, 서비스 전략(3) 중국 시장 진출 전략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