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드라이프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세컨드라이프란?
2. 세컨드라이프 수익모델
3. 세컨드라이프의 전략
4. 세컨드라이프의 한계점과 해결방안
본문내용
1. 세컨드라이프란?
(1) 세컨드라이프란?
세컨드 라이프란?
유저가 상상해 왔던 인물로 변신해 인터넷 상에서 실제 세계와 동일한 생활과 경제 활동을 영위할 수 있는 3D 가상 공간

미국 IT기업 ‘린든 랩스(Linden Laps)’가 개발

사용자가 아바타(Avatar)를 통해 3차원 환경지원

경제 활동, 취미 활동, 창작 활동, 인간 관계의 형성

아바타나 옷, 무기, 집 등의 아이템을 유저가 원하는 대로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것은 물론 그를 통한 상거래가 가능

세컨드라이프의 사이버 머니는 적정한 환율 적용을 통하여 외환 시장에서 현금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열풍, 왜?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정의와 성장배경 특징 문제점 이용현황 시장전망 고찰 등
  • 레포트에서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가 무엇인지 그 개념과 주요 기능에 대해서 살펴보고, 어떻게 해서 이렇게 폭발적으로 SNS가 성장하고 있는 것인지, SNS의 확산이 의미하는 바는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아울러 SNS 이용현황과 서비스 확산으로 제기되고 있는 문제점들을 진단해봄으로써 향후 SNS 시장에 대해 전망해 보았다.그림 국내외 주요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트래픽 변화 추이(좌), 세컨드라이프의 가입자 수 변화 추이(우)출처 : 소셜

  • [경영학원론] 레저산업에 대한 투자 여부분석 -펜션-
  • 라이프스타일의 여가 문화이다. 이는 소득수준의 향상으로 민박의 열악한 환경이나 콘도의 삭막함에 대한 싫증, 도시 중심의 딱딱하고 획일화된 일상 탈피로 보다 친환경적인 체험 욕구, 레저를 즐기면서 동시에 전원의 넉넉한 인심이나 정을 느끼고 싶은 바람이 반영된 결과이다. 이것이 바로 펜션 문화이고, 펜션 열풍의 결정적인 원인이다. 수요에 대한 꾸준한 변화는 필수 펜션이 노래방이나 PC방처럼 우리 시대의 문화로 자리 매김하기

  • 빈폴의 STP전략 레포트
  • 라이프스타일 제안형 브랜드를 정착시켜 Core와 Trend에 따른 상품 구성을 도입하였으며, 그 결과로 2002년 런칭 후 최대 이익을 실현하고, 주력사업에서의 경쟁 우위를 확보하여 토털 패밀리 브랜드로 성공적인 라인 확장에 성공했다.III. 결론1. 문제점 및 향후 과제1) 사업 초기 폴로의 브랜드 컨셉을 벤치마킹했기 때문에 세컨드 브랜드로서의 약점 존재: 국내 시장에서는 폴로를 모방하고 이를 벤치마킹하는 것만으로도 성공을 거둘 수 있었겠지만, 세

  • Jadin de chouette(쟈뎅 드 슈에뜨) 글로벌 브랜드 전략
  • 4 엘르걸 2009 MAY5 바자 2009 JUN6 보그 2008 MAY7 바자 2005 JUL 8 한국섬유산업연합회, www.kofoti.or.kr, 간행물 및 자료9 한국의류산업협회, www.kaia.or.kr, 뉴스 및 산업레포트10 텍스헤럴드, www.fashionn.com, 기사 및 리서치11 강희영, “의류산업의 봄은 아직 멀었다”, 하나대투증권, 2008.1112 안혜영 외 2인, “의류 유통구조의 변화에 따른 의류업체의 리스크 평가”, 하나금융경영연구소, 2008.213 네이버 등 각종 인터넷 사이트 Merci ^ ^

  • [기업문화]주5일 근무제에 대한 나의 견해
  • 세컨드 하우스 (도시권에 집에서 평일을 생활하고 전원주택을 지어 주말은 전원주택에서 생활)개념이 역(亦) 세컨드 하우스 개념으로 바뀌고 있다. 즉 전원주택이 본 집이고 도시권에는 오피스텔 등으로 지어서 생활을 하는 것이다. 도시 생활에서 전원생활으로의 회귀등 라이프 스타일이 바뀌어 가고 있다. 그리고 DIY(Do It Yourself) 문화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나만의 것을 강조하는 신세대 층에서뿐만 아니라 가족과 함께 만드는 것을 중요시 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