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에대해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UCC란?

UCC가 인기끌고있는 원리

UCC의 장단점

UCC 활용방법
본문내용
1.UCC란?

한국에서의 UCC(User Created Contents)는 사용자가 제작한 콘텐츠를 가리키는 말이다. 넓은 범위에서 보면 카페나 블로그, 미니홈피 등에 게시하는 모든 종류의 게시물을 포함 하지만, 현재 주목 받고 있는 UCC는 텍스트 위주의 창작물보다는 동영상 창작물을 일컫는 말로 ‘사용자 중심’이 기본인 ‘Web 2.0’시대에 가장 적합한 콘텐츠 형태로 주목 받고 있다.
(ex 알록달록 크레용 'SO HOT' 패러디 )

미국에서는 UCC를
UGC(User-Generated Content, 사용자 생성 컨텐트)
동영상 UCC는 UGV(User Generated Video) 혹은
UGVC(User Generated Video Content)
일본에서는
CGM(Consumer Generated Media, 고객 발신형 미디어를 말하며, 블로그, 소셜네트워킹서비스, 동영상 등 소비자가 콘텐츠를 만들어 가는 미디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마케팅,빙그레바나나맛우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 자체의 이미지가 큼T우유시장 수축매우 강력한 기존제품(시장 선점자)웰빙음료에 대한 대체재가 많이존재함Ⅱ-2.2 경쟁사(Competitor) 분석(1) ㈜빙그레 기업 소개① 경영이념a. Mission 건강과 행복을 함께 나누는 밝은 미소의 메신저b. Vision 일하는 즐거움과 보람이 가득한 회사로서,최상의 고객가치를 창조하고,세계를 풍요롭게 하는 글로벌 리딩 기업을 구현한다.②사업분야아이스크림유제품스낵기타(과거)투게더메로나끌레도르바

  • 프렌치 카페,네슬레,동서식품-맥심,커피시장분석,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직장인 남성을 위한 커피 ‘프렌치카페’Ⅰ. 서론 1.기업선정 동기2.커피시장 현황2.1세계 커피시장 현황2.2국내 커피믹스 현황Ⅱ. 본론1.기업 분석1.1 기업소개1.2 매출현황2.환경 분석2.1 거시적 환경 (1)인구통계학적 요인(2)경제적 요인(3)문화, 자연적 요인(4)기술적 요인2.2 미시적 환경 분석(1)유통 (2)고객 (3)공급 3.경쟁사 분석3.1 동서식품(1) 회사소개 및 현황(2) 맥심 마케팅 전략(3) 맥심 SWOT 분석3.2 한국 네슬레(1) 회사소개 및

  •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 전략과 사례분석 연구(일본사례를 중심으로)]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 전략과 사례분석 연구(일본사례를 중심으로)
  • 사례분석1.일본기업1)Credit Sasion 2) cosme 3)메가로스 4)otoriyose.net 5)가격.com 6)Enigmo ‘press@blog’2.일본 게임시장 진출1)라그나크로우2)팡야3)NHN재팬3.국내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 Ⅴ.결론참고문헌Ⅰ. 서 론 인터넷의 급격한 성장으로 인터넷이라는 공간에 대해 사용자들과 기업이 느끼는 인 식의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다. 컴퓨터를 통해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접근성 (accessibility)이 확보되고, 인터넷을 활용하여 쇼핑을 하거나, 정보검색, 전

  • [국제기업사례] 이머징마켓(emerging market) 신흥시장에서 다국적 소매기업들의 전략 -한국시장과 중국시장에서의 이마트 VS 월마트
  • Emerging Market에서 다국적 소매기업들의 전략- 한국시장과 중국시장에서의 이마트 VS 월마트 -글로벌 기업 사례Ⅰ. 서론다르지만 서로 닮은 이마트와 월마트 (미국과 한국에서 절대강자 군림) WAL-MART 는 유통산업시장에서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글로벌기업이다. 세계적으로 성공했음에도 불구하고 `98년 우리나라시장 진입을 시도한 결과 큰 성공을 이루지 못하고 결국 2006년 신세계 E-MART에 인수되게 되었다. 세계1위 기업이 왜 한국이라는 작은 시

  • [국제경영론] 국제기업성공사례 NOKIA(노키아)
  • 국제기업 성공 사례- NOKIA -- I N D E X -Ⅰ. 노키아 연혁 및 기업소개1. 회사소개 2. 노키아 역사 및 연혁 3. 기업이념 (1) 평등하고 간결한 조직의 핵심 - 노키아 웨이(Nokia Way) (2) 기업문화 4. 노키아 그룹 조직도 (1) 원거리 통신 사업부 (2) 이동전화 사업부 (3) 통신장비 사업부 (4) 벤처 사업부(5) 연구 센터 5. 노키아의 인적관리 6. 재무분석 7. 노키아의 사회공헌도 Ⅱ. 노키아의 국제경영전략1. 글로벌 전략 (1) 세계속의 노키아 - 노키아의 발전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