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당시의 지도

2. 군주론의 구조와 주요내용
1) 군주국의 종류
2) 군대의 종류
3) 군주의 덕목
4) 이탈리아의 미래

3. 용어설명

4. 작품분석
1) 왜 마키아벨리는 통일을 외치는가,
왜 군주론은 쓰여졌는가
2) 작품에 대한 비판적 접근
3) 마키아벨리즘의 재평가


본문내용
1) 군주국의 종류

∙ 세습 군주국


∙ 신생 군주국
- 복합 군주국
- 시민형 군주국
- 교회형 군주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의 역사 레포트
  • 경영’이란, “기업이 경쟁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명확한 중장기적 목표와 함께 사업 계획을 수립, 한정된 자원을 효과/효율적으로 투입, 사업을 영유하는 경영 활동”이다.수출 드라이브 정책을 처음 이끌었던, 한 때 부산의 경제를 떠받쳤던 신발 사업. 우리는 지금 이 신발 사업을 사양 사업이라고 한다. 그러나, 지금도 전 세계 운동화 시장에서 차별적 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Nike는 초일류 기업이다. 그 경쟁 우위의 원천은 R&D와 마케팅 프로세스에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시장의 힘은 점점 커진다. 기업들이 넛지를 이용해서 얻고자 하는 것은 자신들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소비자들을 이용하는 것이다. 음원사이트에서나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등에서 마케팅 차원에서 일정 기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고 고객을 유인한 뒤 무료기간이 끝난 뒤에도 자동결제가 되도록 하는 상술이 넛지의 부정적 사례 중 하나다.4. 읽고나서 느낀점 (독후감)개인투자에서부터 자녀교육, 식생활, 자신이 옹호하는 신념에 이르기까지, 우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서비스 기업과 경쟁하기보다는 사무실 임대 시장이라는 큰물에서 경쟁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강조했다.―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가 입주자들에게 그렇게 매력적인가.“네트워크 구축 단계부터 고객 요구 사항을 충분히 반영했다. (스마트폰을 꺼내 위워크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서) 예를 들어 (위워크 앱) 검색창에 ‘브랜드(brand)’라는 단어를 입력하면 이와 관련된 기업이 160개나 나온다. 위워크 네트워크 안에서 브랜드 전문가

  • P&G 기업소개,P&G의 일본진출,글로벌마케팅사례,일본시장진출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시장 매출 1위를 달성했다. 그에 멈추지 않고 이어 1998년과 2002년, Fortune지로부터 비누 및 화장품 부문 세계에서 존경받는 100대 기업으로 뽑혔다. P&G는 다양한 종류의 상품과 쉽게 누구나 접할 수 있는 저가의 상품부터 고급이미지를 가진 고가의 상품에 이르기까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는 미국을 넘어서 전 세계 최고의 생활용품 제조업체로 우뚝 선 P&G의 과거 해외진출 실패 사례 및 실패 이유에 대해 알아보고자 선정

  • 글로벌경영,글로벌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 마케팅 – 박영사, 박주홍 저 까다로운 한국 시장,해외기업 ‘테스트 마켓’ 파이낸셜 뉴스(http://www.fnnews.com) 기사입력2012-02-21 17:07 기사수정 2012-02-21 22:14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를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해외 명품 브랜드들은 신제품 컬렉션을 선보일 테스트 마켓을 홍콩과 일본에서 한국으로 변경한 지 이미 오래다. 그 이유는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이 까다롭고 자신의 제품 체험후기 등을 적극적으로 온라인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