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분석,카지노사업,카지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Casino & CRM 이란?
(2) Harrah’s 란?
(3) Harrah’s 의 걱정은?
(4) 사례4가지
(5) Harrah’s CRM 이란?
(6) Harrah’s 의 성공은!?
(7) 결론
(8) Harrah's CRM evolution model
(9) 참 고 문 헌

본문내용
Casino & CRM ?

1. 어떤 종류의 게임을 얼마나 했는지
2. 사용한 코인은 총 얼마였는지
= 모든 정보는 한가지도 빠지지 않고 테네시주 멤피스에 있는 harrah’s그룹 중앙 컴퓨터에 즉시 모두 입력된다.


Harrah측은 누가 어떤 습관을 가지고 있는지, 얼마에 한 번씩 카지노에 출입하는지, 개인적으로 얼마나 돈을 따고 잃었는지 귀신같이 낱낱이 알게 된다.


Harrah's 그룹은 고객에 대한 정보를 파악했고, 어떻게 해서 김용호고객을 가만히 내버려 두지 않을까? 그것은 바로 Harrah's의 CRM 솔루션에 정답이 있다.
참고문헌
1. Harrah's 홈페이지(http;//www.harrah's.com)
2. Sapient Case in Point / Harrah's(http://www.sapient.co.uk/case/harrah.pdf)
3. KCG MarketView, CRM Redefined:Beyond the Front Office and Out to the Customer
written by Britton Manasco, Williams S.Hopkins and Carter J.Lusher
4. Industry Study 2000 Executive Summary(Harnessing Customer Information for Strategic Advantage:Technical Challenges and Bussiness Solution, written by Wayne Eckerson, Hugh Watson Ph.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글로벌 전략을 취하고 있으며, 현재 중국, 한국 등의 아시아 시장에 집중하는 것 또한 이러한 관광산업의 성장과 관련이 있음. 3) 호텔 수입의 불안정성 - 시장의 다각화계절적 영향, 경기에 의해 고객의 수증감이 뚜렷한 산업지역별 포트폴리오 전략을 통해 불안정성 극복(3) 외부 환경 분석1) 정치적 환경 정치적인 환경에서 호텔산업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것은 정부의 여러 가지 호텔, 관광산업 정책들이다. 예를 들면 카지노의 허가, 국제회의

  • 의료관광호텔사업계획서
  • 사업 개요 1. 사업 개요2. 의료관광호텔 선정 배경 및 목적 사업 여건분석1. 일반 환경분석2. 개발 환경분석3. 관광 환경분석4. 관련법규 검토6. 사례분석7. 종합분석 시장환경 분석1. 의료호텔업 동향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사례분석에 의한 수급추정4. 시장환경 종합분석 사업 기본구상1. 기본방향 및 도입시설 검토2. 도입기능 및 시설규모 관리ㆍ운영 계획1. 경영관리 계획2. 영업관리 계획 사업 타당성 분석1.

  • [문화경제학] CASINO 산업(카지노산업)
  • 분석 제4절 국내 카지노 산업의 문제점 1. 카지노 산업의 법․제도상의 문제 2. 전문인력 수급 문제 3. 인식 부족과 이미지 문제 제 4 장 카지노 마케팅 전략제1절 마케팅 전략 구성이론 1. 관광시장 결정 요인 2. 서비스 마케팅 3. 카지노 마케팅의 특성 4. 카지노 마케팅 믹스 5. 카지노 고객유형 및 고객특정 분류 제2절 P 카지노 마케팅 전략 1. P 카지노 현황 2. 목적 시장에 따른 카지노 상품 기획 3. P 카지노 이용 고객 사례 4. P 카지노 업체에서

  • 강원랜드,카지노,도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REPORT 목 차 1. 선정기업 소개 2. 아이템 소개3. 진출 시장 소개4. 경쟁사 분석5. STP 분석6. 4P 전략 7. 마케팅 계획Ⅰ. 서 론1. 조사의 목적 및 취지.문화는 1차적인 문화와 2차적인 문화로 나눌 수 있다. 여기서 말하는 2차적 문화는 1차적 문화를 통해 그 지역 또는 문화등의 특성에 맞게 재탄생된 문화라 할 수 있으며, 대표적인 예로는 미국의 팝 문화를 통해 재탄생된 K-POP, J-POP등이 있다. 우리 5조는 비록 우리 옛 문화에서 유래된 것은 아니지만, 오랜

  • mis삼성생명crm,삼성생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사명, 주요사업영역, 회사규모 ▲기업사명국내 1위 생명보험사의 위상을 뛰어넘어 글로벌화 추구사업전략 : ASIA TOP 5 금융 TOTAL 서비스고객이념 : CLIENT SUCCESS 창조파트너쉽 : BEST CONTRIBUTION, BEST REWARD▲주요사업영역보험 : 개인고객부문 / 기업고객부문대 출▲회사규모 (2003년 12월 기준)임직원 수 : 6,100명총자산 : 80조원매 출 : 23조 8천억원순이익 : 9,674억원*Presented by. Team “SION”목 차3. 삼성생명의 CRM 도입 사례분석조직구성기본사상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