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영화,PPL,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PL이란

1. PPL의 정의

2. PPL 유형

3. PPL 효과 이론

PPL의 사례

1. 007 시리즈를
통해 본 PPL

2. 국내 PPL 시장의 현황

3. PPL의 장점과 단점

결 론

성공적인 PPL이란?
본문내용
성공적인 PPL이란?

PPL (Products Placement)

영화나 드라마 등에서
특정 제품을 노출시켜
광고 효과를 노리는 간접광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의 빠른 업무처리, 모바일 이용을 위한 KT 와의 제휴 등에서 볼 수 있음)- 고급화를 내세우는 듀오는 TV광고는 적절한 promotion이 아니었기 때문에 *PPL로써 TV광고만큼의 효과를 노려옴. 이것은 그들의 고급화의 이미지를 갖추는데 적절하였으며, 따라서 지금까지도 지속적인 방송제작과 협찬으로 잠재적 회원을 확보하고 있음 *PPL ; 마케팅 전략의 하나로 영상산업의 규모가 대형화되고 정교해지면서 영화, 드라마 등에 자사의 특정 제품을 등장시켜

  • 도요타글로벌성공전략,렉서스,중국시장,미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 진출 전략1.국내 수입차 시장 상황2.브랜드별 판매액과 판매대수3.한국 내 경쟁사 분석 4.STP 전략 5.SWOT 분석 6.4P‘sⅣ. 중국 시장 진출 전략1.도요타, 중국에 공장 설립 2.중국인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접근 3.도요타 ‘야오밍효과’로 중국공략 강화 4.중국시장에서의 20% 할인마케팅 전략 5.도요타 스타일의 판매기법V. 유럽 시장 진출 전략1.유럽의 생산네트워크 확대 노력2.환경친화적인 기업 이미지 지속3.마케팅 수단으로써의 레이싱 출

  • 롯데삼강,아이스크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을 개척했으며,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다. 베스킨 라빈스는 전국 570여개 점포에서 980억원의 매출을 올렸고 국내 시장의 60%이상을 점유하고 있다. (2) 전략 수립① 저관여 전략 : 감성소구 이미지에 호소하면서 경쟁 제품과의 차별화를 시도했다.② 브랜드 로열티의 확산 : IMF기에는 소비자들이 외국 브랜드에 대해 거부감을 가지게 되었으므로 직접적인 광고는 자제하고 PR등 우회적인 방법의 커뮤니케이션을

  • 마케팅전략,샴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경영의 모토로 내세운 대표 뷰티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좋은 제품을 생산해 왔고 앞으로도 고객과 환경, 그리고 지역사회에 더욱 친화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홍미경. “미장센 스타일 그린 리프레쉬 두피샴푸 환경마크 획득” 『아이뉴스24』 2010/06/04.ⅱ) 대중매체의 Publics미장센은 2000년 염모제 브랜드로 출발, 그 해 8월 전문점 염모제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 파워스윙 왁스, 펄

  • 팬택기업조사 기업분석,휴대폰,통신기기산업정의,국내외적발전과정,국제적위상,향후전망,마케팅,STP,4P전략,물류체계 분석
  • 기업 사례 – 팬택᠁᠁᠁᠁᠁᠁᠁᠁᠁᠁᠁᠁᠁111. 팬택의 종합적인 마케팅 전략᠁᠁᠁᠁᠁᠁᠁᠁᠁᠁᠁᠁᠁111) 팬택의 SWOT 분석᠁᠁᠁᠁᠁᠁᠁᠁᠁᠁᠁᠁᠁112) 팬택의 STP᠁᠁᠁᠁᠁᠁᠁᠁᠁᠁᠁᠁᠁123) 팬택의 4P 전략᠁᠁᠁᠁᠁᠁᠁᠁᠁᠁᠁᠁᠁142. 팬택의 광고 마케팅᠁᠁᠁᠁᠁᠁᠁᠁᠁᠁᠁᠁᠁151) 브랜드 광고᠁᠁᠁᠁᠁᠁᠁᠁᠁᠁᠁᠁᠁152) PPL᠁᠁᠁᠁᠁᠁᠁᠁᠁᠁᠁᠁᠁17Ⅳ. 팬택의 전반적인 생산 및 물류 체계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