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트,항,국제물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그린포트의 의의
부산항의 그린포트 사례`
국외 그린포트 사례
우리나라 그린포트의 문제점
국내 항만재해 대응전략
본문내용
02. 부산항의 그린포트 사례
오염사례와 현황

수질오염

- 지점이 해양수산부가 지정한 해역환경기준 Ⅱ등급기준을 만족
- 화학적 산소요구량(COD)는 2005년 평균 1.3mg/L로 해역 Ⅱ등급(2이하)으로 판명됨
- 그러나, 다대포항과 북 외항의 경우 전년 대비 0.3~0.4. 정도 수치가 상승

대기오염

- 미세먼지(PM)의 경우, 5대 광역시 중 가장 높은 수준
- 황산화물(SO)의 농도도 연평균 0.006ppm으로 인천과 더불어 전국 최고를 기록


전반적으로 국내환경기준을 충족하고 있으나
세계 5위 위상을 지닌 항구로서
국제적인 탄소규제 피할 수 없을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풀무원 마케팅전략분석] 풀무원 기업전략분석과 풀무원 마케팅전략(4P및 기타전략) 분석및 풀무원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언및 나의의견)
  • 경영을 하겠다는 뜻이다. ※ 풀무원 기업연혁1981.05압구정동에 풀무원 무공해 농산물 직판장 개설 (풀무원유기식품 설립)1995.10㈜풀무원 주식 상장2000.08두부 및 콩나물 제품 non-GMO 원료사용 선언2001.10풀무원샘풀㈜, 제1회 그린포장 위너상 장려상 수상 (소시모 주최)2002.03풀무원USA , 뉴욕 두부공장 준공2003.09㈜풀무원테크, 풀무원생활㈜ 합병, 풀무원건강생활㈜로 상호변경2004.03풀무원 USA, SOGA(소가)두부, 유럽시장 진출2005.08풀무원 건강생활,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락앤락 LOCK& LOCK의 성공전략
  • LOCK& LOCK의 성공전략국제경영정책론......목 차PART 1. LOCK & LOCK1. 서론 51)조사 목적 및 사례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51) 하나코비 소개와 경영이념 2) 회사연혁 3) 국내 & 해외 공장규모 3. LOCK & LOCK의 시장상황 91) 시장점유율 2) 매출액 3) 수출액 4. STP 분석

  • [다국적기업론] 락앤락의 국내성공과 해외진출 전략
  • 사례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1) 하나코비 소개와 경영이념 2) 회사연혁 3) 국내 & 해외 공장규모 3. LOCK & LOCK의 시장상황 1) 시장점유율 2) 매출액 3) 수출액 4. STP 분석 1) 세분화(Segmentation)와 타겟(Targeting) 2) 인식(Positioning) 5. SWOT 분석

  • [성공사례] 풀무원의 성공경영전략(한글파일)
  • 브랜드가 존재하지 않았던 재래식 두부시장에 풀무원이 도전장!중소기업 중심의 재래두부 시장에 ‘유기농 콩’을 사용, 철저한 품질/위생 관리한 최초의 포장두부 브랜드를 내놓으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First Mover’ 로서의 시장선점 효과를 충분히 거두었다. 우수한 제품브랜드를 시장에 출시한 후, 풀무원은 타 대기업들보다도 앞서 체계적인 브랜드관리 시스템 도입 및 적용으로 성공적인 브랜드경영으로 지속적인 경쟁우위를 확보해 나갔

  •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 핵심역량,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 분석
  • 마케팅’을 전면에 내세워 이러한 트렌드를 잘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라고 할 수 있다.(2) Targeting 1) 가격 타겟팅대부분의 제품라인들이 15000원~30000원 대의 제품으로 저가의 브랜드를 찾는 젊은 층에게 어필하고 있다. 하지만 퍼펙트리페어라인은 33000원부터 58000원까지 꽤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데 이는 고가의 라인을 런칭하여 비싸고 효과 좋은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어필하고자 하는 의도이다. 단순히 저가의 제품만 판매하고 있는 회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