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MH,성공전략,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LVMH 소개
1) 개요
2) 연혁
3) 철학과 사명

Ⅱ 본론
1. LVMH의 성공전략
1) 공격적인 성장전략
2) 시너지전략
3) 분권화된 브랜드전략
4) Story-telling 마케팅전략

2. 루이비통 - 루이비통이 없으면 LVMH도 없다
1) 소개
2) STP
3) 4p's
4) 브랜드전략

3. LVMH의 실패사례

4. 현재의 LVMH

Ⅲ 결론
LVMH의 성공사례를 통해 본 우리나라 기업의 명품시장 진출방안
본문내용
서론
1. 기업소개

1) LVMH 개요
“LVMH(Louis Vuitton Moet Hennessy)사를 아시나요? 그렇다면 루이비통을 아시나요?”
루이비통에 대해 아는 사람은 많지만 LVMH는 일반 대중에게 친숙한 이름은 아닐 것이다. LVMH는 루이비통과 깊은 연관이 있다. 바로 루이비통 브랜드가 속해 있는 모기업이다.
“LVMH”는 “Louis Vuitton Moet Hennessy” 의 약자로 루이비통, 크리스찬 디오르, 지방시, 겐조, 도나 카란 등 최고급 패션 브랜드뿐만 아니라 헤네시(코냑), 모엣샹동(샴페인), 겔랑(화장품), DFS(면세점) 등 최고급 명품 브랜드 50여개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명품기업이다. 한마디로 [그림 2-1]에 나와 있는 명품 브랜드들이 모두 모회사인 LVMH에 속해있는 자회사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CM,엠씨엠,기업분석,MCM 환경분석,MCM 내부분석,마케팅사례,성주그룹
  • SWOT 분석5. STP6. 4P7. 전략 제안 1. 기업 소개성주그룹은 1990년 세계 최고 이태리 패션하우스 Gucci의 프랜차이즈 계약, 1991년 프랑스 디자이너 Sonia Rykiel의 프랜차이즈 계약, 프랑스 명품브랜드 YSL의 화장품 및 패션라인 (Rive Gaush) 독점 대리권 및 라이센스 컨트롤 계약 등을 잇따라 성사시키며 한국 명품시장에 등장했다. 해외 명품 수입에서 시작한 사업은 이후 라이센스 제품 기획과 생산으로 확대됐고, 이제는 세계 명품 브랜드인 MCM의 글로벌 사업을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보고서]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STP,SWOT전략분석과 해외진출 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노스페이스와 비교분석)
  • 브랜드를 가진 FnC코오롱이라는 기업에 대해서 연구해 보고, 코오롱 스포츠의 해외진출 배경과 국내 시장의 스포츠 웨어시장의 시장환경, 국내에서의 기업전략(STP, SWOT, 4P), 경쟁기업의 전략에 대해서 살펴볼 것이다. 그리고 중국시장의 스포츠웨어 시장환경 기업전략분석(STP, SWOT, 4P), 경쟁기업의 전략에 대해서 살펴보고 FnC코오롱이 준비하고 있는 미국 시장 진출에 대해서와 향후 전망의 순서대로 살펴보으로써 FnC코오롱이 앞으로 나가야할 방향에

  • [경영경제학] 명품남녀
  • 보고서 개요1.서론1)명품(럭셔리 브랜드) 정의2)명품산업의 확장이유 2.본론1)명품시장의 규모ㄱ.시장규모와 소비현황ㄴ.선호도 : 일반적 선호도 & 전북대인들의 선호도2)소비자는 명품을 왜 구매하는가?ㄱ.보편적인 7가지 이유ㄴ.경제학적 관점에서의 이유ㄷ.전북대인들이 생각하는 이유 3) 성공한 명품회사의 마케팅 전략ㄱ.STP전략분석ㄴ.SWOT분석ㄷ.브랜드파워,4P믹스를 통한 성공전략ㄹ.전북대인들이 선호하는 명품기업별 마케팅 전략3.결

  • [다국적기업경영] 샤넬 CHANEL 기업사례
  • REPORT. 기업사례 CHANEL목 차1. 샤넬 소개- 샤넬의 로고- 샤넬의 특징- 샤넬 스타일의 특징- 샤넬의 브랜드 컨셉트&이미지- 기업 연혁2. 코코샤넬과 칼 라커펠트3. 샤넬의 전략- 4P 분석- STP 전략- SWOT 분석4. 샤넬의 성공 및 부진- 경쟁기업 (루이비통) 4P 분석- 샤넬의 성공요인- 100년 샤넬의 비결- 샤넬룩에서 샤넬스타일- 샤넬의 부진5. 럭셔리브랜드 및 결론- 럭셔리브랜드의 시장규모, 특징 및 차별화 전략- 럭셔리브랜드의 성공비결- 샤넬의

  • MCM 마케팅전략 레포트
  • SWOT 분석5. STP6. 4P7. 전략 제안 1. 기업 소개성주그룹은 1990년 세계 최고 이태리 패션하우스 Gucci의 프랜차이즈 계약, 1991년 프랑스 디자이너 Sonia Rykiel의 프랜차이즈 계약, 프랑스 명품브랜드 YSL의 화장품 및 패션라인 (Rive Gaush) 독점 대리권 및 라이센스 컨트롤 계약 등을 잇따라 성사시키며 한국 명품시장에 등장했다. 해외 명품 수입에서 시작한 사업은 이후 라이센스 제품 기획과 생산으로 확대됐고, 이제는 세계 명품 브랜드인 MCM의 글로벌 사업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