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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시장,패션의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시장에서의 선두적인 위치를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다.목 차I. 서 론 1. 선정대상2. 주제 선정 이유3. H&M 소개Ⅱ. 본 론 1. 시장 및 경쟁 상황 분석 1.1 거시환경1.2 SPA 시장1.3 경쟁상황2. 브랜드 분석 2.1 STP 분석 2.2 SWOT 분석2.3 시장매력도 분석2.4 경쟁우위 및 적합성3. 마케팅 믹스 3.1 제품(Produ
53페이지 | 4,000원 | 2013.07.04
마케팅사례,유니클로,패션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브랜드 이미지 각인효과UNIQLO vs SPAO 브랜드 이미지 분석다양한 옷을 입고 싶다 남들과 다른 옷을 입고 싶다WANTSSPAO 4P-PRODUCT①유니클로 타겟 잡지 않은 SPAO만의 제품라인 ②동대문 패션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제너럴 아이디어)SPAO 4P-PRODUCT③드라마와 영화를 이용한 캐릭터 창조(선덕여왕,
48페이지 | 2,500원 | 2014.01.20
잠뱅이,패션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패션의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패션과 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은 소비로 이어져 최근 6개월 동안 외모관리 서비스(피부, 두피, 체형관리, 네일케어, 성형)를 이용한 비율이 전체 연령대 중 가장 높았다.패션이 나의 지위와 수준을 보여준다고 생각하며 브랜드 의류, 유행하는 아이템 등 통해 자기를 표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남
42페이지 | 2,500원 | 2013.08.23
하지스,빈폴,라코스테,패션브랜드,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SWOT분석1. 다양한 제품군2. 기존시장에 비해 상대적으로 참신함3. LG패션이라는 대기업1. 낮은 브랜드 인지도2.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하기 어려운 디자인의 진부함3. 소극적인 마케팅 활동4. 서브 브랜드의 낮은 인지도와 다양성 부족1. 직장 내 자율 복장제 확산2. 20대 명품 소비 증가3. 선
43페이지 | 4,000원 | 2013.07.04
(주)애플트리마케팅서비스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애플트리마케팅서비스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블루인마케팅서비스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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