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무료쿠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2P란?
무료쿠폰 배포처
문제원인
결과
그리드 딜리버리
대안
발표자의 생각
출처
본문내용
P2P란 무엇인가?

Person to person의 약자 – 개인과 개인간 또는 단말기와 단말기간의 정보 데이터 교환

“디도스 유포 경로는 P2P 사이트” (안철수 연구소)
참고문헌
http://cafe.naver.com/ini1000.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8100&
http://blog.naver.com/oks7851?Redirect=Log&logNo=80117973403
http://blog.naver.com/tbroadnews/100117981454 무료쿠폰 주의에 대한 자세한 뉴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분석, 유료아이템분석, 미니홈피, 성공요인분석
  • 기업이 뛰어들면서 인터넷 포털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네이트닷컴은 싸이월드를 중심으로 한 커뮤니티 사업과 검색 등 기초기술 강화에 주력한다는 전략이다. 기술적으로는 유ㆍ무선 통합에 따른 서비스 개발과 검색, 커뮤니티 등 기초체력 강화를 통한 서비스 안정화가 올해 성장의 관건이다. 또 인터넷 포털의 고유 매출 부문인 온라인광고 시장의 확대를 비롯해 키워드 광고, 게임, 해외시장 등에서 고속성장을 기대하고 있다.2. 서비스 현황

  • [마케팅] 소니`SONY`의 통합적 고객만족마케팅 툴(AUEER)의 개발 및 활용 방안
  • SONY의 통합적 고객 만족 마케팅 툴 ( AUEER )의 개발 및 활용 방안논 문 요 약본 논문은 급변하는 시장과 비즈니스 환경 하에서 고객을 만족, 유지시키고 이들을 위한 최상의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개개의 기업에 가장 적합한 마케팅 철학의 수립이 무엇보다 필요하다는 것을 기본 전제로 하고 있다. 아울러, 글로벌 리딩 컴퍼니(global leading company)로서 확고한 입지를 굳히려는 SONY가 이러한 고객만족을 극대화하려는 마케팅 전략 및 툴(tool)을 어떻게

  • 옥션, 이베이, 인터파크 온라인쇼핑몰의 성공경영전략완벽분석
  • 시장환경 분석1)전자상거래 업계의 현황2)인터넷 쇼핑몰 시장현황3)외부환경분석4.옥션의 경영전략분석4-1.옥션의 이해1)인터넷 경매의 이해2)옥션의 사업개요3)옥션의 소비자 환경분석4-2.옥션의 성공 마케팅전략1)SWOT2)옥션의 마케팅 믹스(4PS)3)옥션의 e-CRM 전략4)옥션의 6C 전략5.인터파크의 경영전략분석5-1.인터파크의 기업소개1)인터파크의 사업개요2)인터파크의 영업방법3)인터파크의 내부자원 분석5-2.인터파크의 성공 마케팅전략1)SWOT2

  • CGV 기업분석 * CGV 서비스전략 사례분석 * CGV 마케팅 4P,STP,SWOT분석 * CGV 향후시사점
  • CGV 마케팅사례과제-목차-1. CJ CGV 기업소개(1) CGV소개(2) 경영이념과 기업문화2. CGV의 서비스 혁신전략3. CGV의 10가지 서비스마케팅 전략4. 경쟁사와 비교분석5. CGV SWOT분석6. CGV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7. CGV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CGV 서비스 고객관리전략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1) CGV의 서비스 고객관리전략(2) 문제점과 개선방안 9. 결론 및 느낀점1. CJ CGV 기업소개(1) CGV소개제일제당은 1993년 독

  • [이베이 마케팅연구] 이베이 ebay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이베이 마케팅전략과 향후시사점연구
  • 기업들과 제휴관계를 맺기도 하였다. 이러한 측면에서 전통적인 산업에서의 전략적 제휴와 유사하다고 볼 수 있다. 결국, 주변기술에 대해서는 외부의 기술을 이용하지만 핵심기술은 내부화하였다는 점에서 기존기업의 전략과 큰 차이는 없다고 할 수 있다. 이는 핵심역량을 중시하는 전략과도 그 맥락을 같이한다고 볼 수 있다.5. 이베이 ebay 글로벌 마케팅 실패사례(1) 일본진출 마케팅실패 사례1) 마케팅 믹스 측면엄청난 성장을 이루던 이베이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