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전략,맨체스터유나이티드,맨유박지성,맨유마케팅,맨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Situation
3. Strategies
4. Conclusion
본문내용
Introduction

프리미어리그 우승  18회  
FA컵우승  11회 (리그최다)  
리그컵 우승  2회 (1992)  
챔피언스리그 우승  3회(1968,1999, 2008)  
컵위너스컵 우승  1회 (1991)  
유로피언 슈퍼컵 우승  1회 (1991)  
인터컨티넨탈컵 우승  1회 (199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퍼거슨 리더십에 대한 독후감(A+서평)
  • 맨유의 팬이라면 맨유의 상징인 퍼거슨의 성공 비결과, 그의 일대기, 맨유의 역사와 비즈니스, 맨유를 빛는 스타들의 다양한 정보가 가득 실린 이 책을 꼭 읽어봐야 할 것이다.단, 이 책의 제목만 보면 퍼거슨의 리더십에 대해서 대단하게 소개해 주고 있을 거라 생각된다. 하지만 사실 책의 3분의 1정도만이 간략하게 언급되었을 뿐이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역사와 브랜드, 선수들에 대한 이야기가 나머지 부분을 차지하고 있었다. 개인적으로 축

  • 스포츠마케팅,맨유,맨체스터유나이티드,박지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포츠마케팅 사례연구,맨유 서울데이(Discover Seoul Day) CONTENTS01 요약02 상황 분석03 SWOT 분석04 목적과 목표05 STP 전략06 5Ps07 결론01 요 약01요 약What is‘Discover Seoul Day’?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서울시가 2008년 7월 후원계약을 맺고 맨유의 시즌경기 중 서울데이를 지정하여 전 세계에 서울시를 홍 보하는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서울시의 브랜드 인지도를 상 승 시키기 위한 마케팅이다. 이 마케팅은 맨유가 보유한 다양하며 효과적인 브랜드 자

  • `기업`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통해 본 한국 e-sports(이스포츠)가 나가야 할 방향
  • 박지성선수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에 입단하게 되면서 맨유는 한국 국가대표팀 같이 자국팀처럼 응원하게 되었다. 영국 프리미어리그는 축구의 종주국답게 세계최고 실력을 자랑하고 또 그에 상응하는 자금이나 이익 측면에서도 세계최고다. 특히 맨유는 ‘맨유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팬을 보유한 명문 축구 클럽일 뿐 아니라 거대 브랜드이자 일류기업이다.’ 출처 : 삼성경제연구소라고 할 정도로 실력뿐 아니라 상업적으로도 굉장한 구

  • 맨유와 퍼거슨의 선수관리(인사관리)
  • 박지성 (MF)85360베르바토프 (CF)821476하비에르 에르난데스 (CF)913224- 2010 - 2011 시즌 주요 선수들의 평점 및 성적과 연봉.* 각 포지션마다 연봉이 약간씩 차이가 나며, 영입년도에 따라서도 차이가 조금씩 난다.c. 복지정책 세계 유수의 축구 클럽들은 천문학적인 연봉을 지급 하는 스타 선수들을 대다수 보유하고 있다. 그리고 대부분의 클럽은 선수들의 부상에 대비해 고액의 보험에 가입 했다. 그러나 맨유는 그 흔한 선수들의 부상에 대한 보험

  • [여행사경영론] 하나투어 전략 -인바운드
  • 전략Promotion 관광공사와 연계간접홍보Promotion투어챌린져 이벤트블로그를 통한바이럴 마케팅인터넷판촉25억원의 후원금을 맨체스터유나이티드에게 지불하고 2008~9시즌 맨유 홈경기(21경기) 중 LED광고판의 도시 광고 노출 2417만 달러(약307)억원의 광고 효과를 거둔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국내축구도 외면한 채 외화낭비를 한다는 비판여론이 많았으나, 적극적인 도시 마케팅이 박지성 효과와 더불어 큰 성공을 거두었다. 서울시의 하이서울 광고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