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사례,국민은행,삼성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국민은행의 개괄

은행 서비스의 특징
국민은행의 Marketing Mix
국민은행의 Marketing Mix 확장모형
국민은행 서비스의 분석

미래발전방향
본문내용
경영이념

주주가치
영업기반 강화 통한 수익 창출
높은 시장가치 실현
투자자 수익제고

고객만족
신 영업채널 구축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새로운 가치 창조

투명경영
모범적인 기업지배구조
책임경영 및 투명한 의사결정
경영시스템 선진화

성과주의
일 중심의 새로운 기업문화 창조
성과에 따른 보상과 능력에 따른 보임
세계 일류 은행원 양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한은행 방식 레포트
  • The ShinHan Bank Way신한 은행 방식제출일: 2007. 6. 5목차서론본론1. 신한은행 소개1). 연혁2).심볼마크의 의미신한은행 VS 국민은행3). 시장규모4). 성장률5). 수익성6). 원가구조, 유통구조7). Vision8). 현 CEO 신상훈(분)의 경영철학과 경영목표2. 신한은행의 7B 경영이념3. STP도출4. 환경 분석5. 4p 분석6. 신한은행의 문제점과 해결방안7. 신한의 7가지 성공 비밀결론 서론세계 최대 금융 그룹인 씨티그룹이 한미은행을 인수해 한국씨티은행을 출범

  • 신한은행 방식 레포트
  • The ShinHan Bank Way신한 은행 방식목차서론본론1. 신한은행 소개1). 연혁2).심볼마크의 의미신한은행 VS 국민은행3). 시장규모4). 성장률5). 수익성6). 원가구조, 유통구조7). Vision8). 현 CEO 신상훈(분)의 경영철학과 경영목표2. 신한은행의 7B 경영이념3. STP도출4. 환경 분석5. 4p 분석6. 신한은행의 문제점과 해결방안7. 신한의 7가지 성공 비밀결론 서론세계 최대 금융 그룹인 씨티그룹이 한미은행을 인수해 한국씨티은행을 출범시키고, 영국계 거

  • [국제기업경영론] 디즈니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성공사례
  • 경영이념4) 디즈니월드의 고객층5) 디즈니월드의 경쟁자6) 디즈니의 직원에 대한 배려와 관심3. 디즈니 기업의 현황 1) 미국의 테마파크 성장 배경 및 디즈니랜드의 현황2) 현재까지의 디즈니 CEO 분석3) 브랜드명의 가치4) 사업장 소재지들과 주요 성장지역5) 성장을 위한 경영철학이나 전략6) 세계기업중의 위치4. 디즈니 기업의 전략 1) 기업 인수 전략2) 사업 전략3) 상품, 판매 전략4) 마케팅 전략5) STP, S.W.O.T,4P전략5. 디즈니 기업의 성공과 실패

  • 삼성생명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삼성생명 향후전략수립 - 삼성생명 마케팅연구 레포트
  • 삼성생명기업분석마케팅4P,STP,SWOT향후전략수립INDEX1. 삼성생명 기업분석(1) 기업소개와 시작(2) 기업철학2. 삼성생명 주요사업분야3. 보험시장 상황분석4. 삼성생명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 5. 삼성생명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삼성생명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

  • [경영학] 스타벅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소개 및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
  • 기업 부회장의 자리를 박차고 당시 오직 4개의 스토어를 갖고 있던 작은 커피 회사 스타벅스에 마케팅 책임자로 합류한다. 1986년, 이태리 스타일의 에스프레소 바를 열기 위해 스타벅스를 떠나 ‘일 지오날레(ll Gionale)’를 연 뒤, 1987년 8월 스타벅스를 인수하여 회장 겸 최고경영자가 되었다. 1992년, 스타벅스를 스페셜티 커피(specialty coffee) 회사로서는 최초의 상장기업으로 만들었고, 현재 2,000여 스토어를 갖고 잇는 세계최고의 커피 브랜드로 성장시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