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상품화,대중매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정의 및 원인
Ⅱ. 사례 및 문제점
Ⅲ. 영향 및 대안
본문내용
하지만...
무분별한 노출
상업적 위주의 노출 경쟁
여성의 왜곡된 이미지 – 잘못된 여성상 형성
외모에 대한 강박관념, 열등감- 정신적, 심리적 압박감 형성
참고문헌
컬처투데이 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958494
MBC 뉴스 www.imnews.imbc.com
조선일보 www.news.chosun.com
SBS 뉴스www.news.sbs. Co.kr
오마이 뉴스www.ohmynews.com
김규원 (1998), 성의 상품화와 대중매체 -성문화의 실태 진단-, 한국정신문화연구원.
김은경 (1994), 음란물의 유해성과 그 규제실태에 관한 연구, 한국형사정책연구원.
김은경 (1997), 대중문화의 선정성이 청소년 성범죄에 미치는 영향, 한국형사정책연구원.
기타자료 Naver, Daum, Google 각종 뉴스 자료 참조
사진 자료 Naver, Google 이미지 자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종가집 김치의 일본 진출
  • 시장규모 및 특성(1) 일본시장의 특징가.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품질 및 애프터서비스에 대한 요구수준이 매우 높고 엄격특히 ‘95년 7월부터 제조물 책임법(PL법)이 시행되면서 이러한 소비자들의 요구는 한층 강화되었다고 볼 수 있다.나. 브랜드제품을 선호 특히 젊은 층을 중심으로 브랜드명, 혹은 제조기업을 기준으로 상품의 품질과 기능을 판단하는 경향이 강하다. 따라서 TV, 인쇄매체 등 광고매체를 통한 선전활동이 절대적으로 중요한 마케팅

  • [국제경영] 하이얼의 글로벌 전략과 한국진출
  • 시장점유율을 바탕으로 해외 160여 개국에 연간 13억 달러 규모의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2000년 중국 기업으로는 최초로 미국 사우스 캐롤라이나(South Carolina)에 냉장고 생산공장을 세운 것을 시작으로 2007년 현재 하이얼그룹은 64개의 수출자회사를 갖고 있으며, 이탈리아, 알제리 등 24개 국가에 29개의 공장, 그리고 4개 국가에 16개의 산업단지 및 5개의 국가에 8개소의 디자인 센터를 보유하는 등 디자인/제조/마케팅/서비스 분야에서 글로벌 네트워크를

  • 오로라월드 국제경영
  • 마케팅 등의 핵심 기능만을 갖는 조직으로 재편해서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글로벌 분업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또한 업무의 신속성과 정확성을 기하기 위한 ERP구축을 마무리 지어 이러한 구조조정을 통해 매출 성장은 물론 30% 이상의 업무생산성 향상과 경비절감을 통한 이익증대를 추구하고 있다.오로라월드는 국내 시장의 점유율을 높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모닝글로리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있다. 모닝글로리는 국내

  • [기업경영] KTF 기업분석
  • 성을 통해 커버리지와 서비스의 경쟁력이 크게 강화될 것이며 향후 5년간 약 5조 2천억원의 시너지 효과가 전망되고 있다. 또한 870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하게 되었으며 세계 10위권의 대형 통신 회사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KTF는 올해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한 과감한 시장 공략과 내실 경영을 통해 흑자 기조를 유지함으로써 ‘글로벌 Top 10’을 위한 튼튼한 재무구조를 마련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고객 중심의 CS 활동, 차별화된 무선인터넷 서비스

  • 본죽 SWOT,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 시장6. 인터뷰7. 문제점 & 개선방안8. 총평 (우리조의 생각)1. 기업소개1 ) 기업개요2002년 8월 대학로에 1호점 개설을 한 본죽은 우리나라 전통음식인 ‘죽’을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대표적인 웰빙 건강식품으로 상품화하였으며 다양한 음식관련 창업 컨설팅과 독자적인 경영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을 중요시하는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죽 메뉴의 다양화에 성공한 이다. 창업 이래 본죽은 대한민국 죽 전문점의 대표 브랜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