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시민정치,교육ng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조사 주제
다원화된 사회질서와 변화하는 경제 질서 속에서
교육NGO의 교육적 역할과 한계는 무엇이며 향후 발전가능성 모색

분석 NGO : JA코리아

1919년 미국에서 설립되어 전세계 123개국에서
청소년들에게 무료로 경제교육을 진행하는 단체로
UN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부여 받은 국제 NGO


참고문헌
[1] 김창호, “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 인적자원관리연구 제 14권 4호, 한국인적자원관리 학회, 2007, PP.85~118.

[2] 김창걸(2003), 『교육조직행위론』, 서울: 형설출판사.

[3] 박상안·김헌·임효창·홍길표, 「기업의 사회적 책임중시경영」, 한국학술정보(주), 2007

[4] 안병훈·이승규·이수열, 「기업의 사회책임 경영 현황」, 대한상공회의소, 2006, P.7~9.

[5] 안이환, ‘Andragogy와 고대 그리스인들의 학습 및 교육활동’, 2002

[6] 한기수,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실증적 연구”, Num midia, 2002, PP.187~212.

[7] 조희연(2002), 『NGO 가이드: 시민․사회운동과 엔지오 활동』, 서울: 한겨레신문사.

[8] 주성수(2004), 『NGO와 시민사회: 이론, 모델, 정책』, 서울: 한양대학교 출판부.

[9] 황윤한, 21세기를 위한 교육과정 철학. 열린교육을 위한 교육과정 발전 방향, 1998

[10] Philip Kotler∙Nancy Lee,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doing the most good for your company and your cause」, Wiley, John & Sons, 2005

[11] 교육마당21 특별호(2002), 『지식사회의 도래와 한국교육의 대응』, 교육인적자원부

[12] 어린이 경제신문 (2003.3.25) http://www.econoi.co.kr/bbs/board.php?bo_table=NE006&wr_id=45

[13]J A Korea 홈페이지 (www.jakorea.or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 마케팅 레포트
  • 마케팅 내부 환경2) 마케팅 외부 환경2. 경쟁분석1) 아디다스2) 퓨마3) 나이키, 아디다스, 퓨마의 경쟁전략 비교분석4) SWOT분석Ⅲ. 마케팅 전략1. 4P 전략 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유통(Place)4) 촉진(Promotion)- 광고전략 ① 나이키의 브랜드 광고 전략② 스포츠 프로그램을 통한 광고 전략③ 선수를 통한 광고 전략④ 남아공 월드컵 광고 전략2. STP 분석1)시장세분화(segmentation)2)표적시장(Targeting)3)포지셔닝(Positioning)Ⅳ. NIKE 기업의 문제점 / 대

  • [마케팅] 코카콜라 마케팅 흥망성쇄
  • 시장 현황1) 음료시장 현황2) 코카콜라의 경쟁자는 누구인가?2. 연도별 코카콜라 발전사3.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1) 브랜드 마케팅 전략2) PPL 전략3) 스포츠 마케팅 전략4) 세계화 전략5) 사회공헌을 통한 이미지 제고 전략4. 환경 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 3) 4P 분석4) 경쟁사 펩시 분석 Ⅲ . 결 론 -우리가 생각해본 마케팅전략-참고문헌과 후기Ⅰ. 서 론 1. 왜 하필 코카콜라 인가?코카콜라가 탄생한지 올해로 120년이 되었다. 코카콜라는 이미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 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
  • 세계를 누비는 현대자동차≪ 목 차 ≫【서론】 1 기업선정이유2 기업소개1. 현대를 이끄는 CEO2. 슬로건 & CI(Corporate Identity)3. 비전 (Vision)4. 기업연혁5. 인재채용6. 수상내역【본론】 1 사회책임경영1. 개요2. 경제적 책임3. 사회적 책임4. 환경적 책임2 세계 시장 분석 및 4P전략분석3 국내 시장 분석 및 4P전략분석4 S.W.O.T 분석5 S.T.P 분석6 마케팅 전략7 성공사례【결론】 1 향후 전망 및 발전방향【참고자료】 【서론】 1 기업

  • [국제경영] 나이키의 경영전략
  • 브랜드 소개  Ⅳ. 마케팅전략- STP 전략- 마케팅 믹스(4P)  Ⅴ. 전략 및 성공요인 - SWOT 분석- 전략제시- 성공요인  Ⅵ. 기업 문제 및 해결방향- 나이키의 사회적 책임 및 해결방향Ⅶ. 향후 나아갈 방향Ⅰ. 기업소개1. 선정이유스포츠 브랜드 중 1위 기업으로써 최고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가고 있는 나이키는 교재에서도 다뤄지고 있을 만큼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잘 나타내 주고 있다. 따라서 본 조는 좀 더 심층적으로 이들에 대한 성공

  • 이마트와 홈플러스의 마케팅 전략 비교분석
  • )1. 타 유통업체와의 과잉 경쟁2. PL법 시행으로 인한 영향3. 전자상거래의 활성화로 인한 수요 감소HOMEPLUSE-Mart 위 협 (Threat)9SWOT 분석가상사회와 전자상거래 E-Mart & Homeplus향후 E-MART 와 HOMEPLUS가 나아갈 방향PB상품전략쇼핑을위한제반시설구축유통 전문 인력의 부족복합 쇼핑몰로 탈바꿈고객 타겟을 넓힐 수고객서비스 개발 요구내실 있는 경영글로벌화 유통경영을 추친E-Mart HOMEPLUS 10가상사회와 전자상거래 E-Mart & HomeplusQ&AThank You*^ㅡ^*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