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35) |
레포트 (135) |
방송통신대 (0) |
자기소개서 (1) |
독후감/감상문 (3)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35)
딤채 HIT 상품딤 채I 딤채 성공요인 분석6틈새시장 개척자신의 제품군 충실기술력마케팅 독특성언론이용 – 신뢰와 소문의 힘브랜드 파워“써보니 좋다던데”“ 강남 주부들은 딤채계가 유행한다매요즘 강남에는 딤채없는 집이 없다는데”딤 채I Corporate identityMarketing communication경영학
36페이지 | 1,400원 | 2016.10.12
김치냉장고,위니아,딤채,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브랜드명 변경: 하우젠 아삭 → 지펠 아삭새로운 기능의 적용 - 이지핸들- 오토클로징 디자인- 빛의 난반사 이용한‘스칼라패턴’*딤채The original시장분석제품 교체 및 추가 구매 주기 : 각 기업 이달 말 김치냉장고 출시, 본격적 마케팅 돌입 ‘가전업계 테마주로 부상할 전망’김치 냉장고
40페이지 | 2,500원 | 2014.01.20
[마케팅기획서] 만도위니아의 김치냉장고 `딤채` 마케팅기획서
분석시장상황마케팅 목표시장분석SWOT 분석제품 분석마케팅 전략 POINTⅡ.마케팅 전략STP 전략4P 전략기타 마케팅 전략광고안Ⅰ. 들어가기에 앞서Ⅲ. 컨설턴트 의견들어가기에 앞서기존에 없던 제품을 만들어 새로 시장을 형성한 것은 물론 가전시장에 김치냉장고 돌풍을 일으켰다 ◘ 딤채
25페이지 | 1,700원 | 2005.06.08
시장점유율 부동의1위를유지했을만큼 김치냉자고하면 딤채가 떠오르는게 우리나라 주부들과 사람들의 일반적인 인식이였다.그러나 삼성,LG등 대기업들이 브랜드파워와 새로운기술로 경쟁에 뛰어들었고 시간이지나면서김치냉장고시장을 양분해가는 형국이됐고 현재로써는 딤채의 전성시대는 끝이
4페이지 | 1,000원 | 2010.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