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종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불교는 어떻게 시작되었을까?
불교의 교리과 경전 살펴보기
한국불교의 시작과 현황 알아보기
조계사와 법정사 방문기
불교용품 직접 보기
본문내용
불교는 어떻게 시작 되었을까?

부처
BC 563년, 인도 작은 왕국의 왕의 아들로 태어났습니다

천상천하유아독존
하늘 위와 하늘 아래 오직 내가 홀로 존귀하다라는 뜻입니다

인간의 존귀한 실존성과
석가의 탄생이 속세에서 성스러운 세계로의 초탈을 상징합니다

6도
지옥,아귀,축생,천인,인간,아수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동지역 진출기업들의 현지화 경영 사례
  • 기업들을 자세히 연구하고자 한다. 기업이 해외시장에 진출하여 경영활동을 할 때에는 크게 두 가지 요인을 감안 하여야 한다. 하나는 그 기업만이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 제품력, 가격 경쟁력, 유통, 마케팅 노하우 및 경험 등을 현지시장에 이전해야 하는 점이고, 또 다른 하는 현지시장 여건에 맞게 마케팅 활동을 변용, 즉 현지화해야 한다는 점이다. 중동 지역에 현지화 경영 전략을 사용하여 성공한 대표적 기업으로 LG, 삼성의 사례를 연구할 것이다

  • 제너시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제너시스의 주요 브랜드 소개 제너시스 기업소개 제너시스 기업 연혁 제너시스 수상내역 제너시스 기업현황 제너시스 외부 분석 제너시스 내부 분석
  •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본연의 모습에 충실하였고, ‘고객이 원하면 무조건 한다’ 는 정신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는 회사로서 단시간 내에 양적, 질적 성장을 거듭하여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실력으로 성장한 프랜차이즈 기업이다.이러한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을 기반을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의 도약과 진출을 도모하고, 강력한 경쟁기업들 사이에서 그들만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으로 글로벌 시장에

  • [마케팅성공사례]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
  • 마케팅 전략(1) 브랜드 전략1) 브랜드의 중요성2) 애니콜의 브랜드 구축 전략(2) 제품 전략(3) 다양한 서비스 전략1) 나만의 이미지2) pc 링크(4) PLACE/PROMOTION 전략1) 사이버마케팅2) 스포츠 마케팅3) 홀리스틱 마케팅 전략4) 감성 마케팅5) 스타 마케팅7. 4P차원의 애니콜 성공요인 분석8. 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 사례(1) 부상하는 중국시장1) 중국에의 의존도가 높아지는 국내기업2) 선진기업들은 중국 진출(2) 중국 시장특성 (3) 중국 내 이동

  • [다국적기업] 현대자동차의 해외 진출
  • 세계의 트렌드 흐름에 따른 글로벌 경영/ 산업의 미래시장을 보는 안목 수반 이를 위해 현대에서는 1. 환경 경영2010년 세계자동차 환경부문 TOP 5 진입2003년 1천5백억 원,2010년까지 총1조3천억 원 환경 분야 투자 재활용 재료 사용 확대로 천연자원 보존 및 지구환경 보전▲ 환경 친화 제품의 개발 시스템을 구축하여 제품 환경성 강화 ▲ 오염물 배출 저감 및 그린 구매 체제를 구축하여 청정생산체제 정착 ▲ 환경 친화적인 마케팅, 판매, 서비스 체제를

  • 대한항공기업분석,아시아나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 교육(1) 내부 마케팅(2) 핵심인재 기용5. 대한항공의 사업 다각화1) 항공운송사업2) 항공우주사업3) 기내식사업4) 호텔기판사업(1) 호텔 사업(2) 리무진 사업(3) 기내판매 사업5) AIR KOREA6) 그 외 활동(1) 황사방지 숲 조성 등 친환경 활동(2) 글로벌 문화사업 후원으로 자긍심 고취(3) 국가 미래 위한 육영사업 전개(4) 재해복구 및 불우이웃돕기 6.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비교분석1) 기업철학2) 경영이념3) 경영철학4) 내부마케팅(1) 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