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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판매촉진이란?
도넛시장 소개
판매 촉진 전략
NEW 판매촉진 전략
결론
본문내용
판매촉진이란?
판매촉진활동의 정의

판매촉진(sales promotion)

단기적으로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하여 사용하는 모든 수단을 통칭

광고/홍보와 같은 장기적 효과를 노리는 다른 촉진수단과 구별

광고에 의한 제품차별화 효과보다 더 빨리 시각적으로 나타남
참고문헌
www.misterdonut.co.kr
www.seri.org
www.nso.go.kr
economy.hankooki.com
www.segye.com
www.fnnews.com
www.dunkindonuts.co.kr
www.crispypie.co.kr
www.hani.co.kr
www.munhwa.com
www.e-today.co.kr
www.money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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