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트랜드,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9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마케팅전략,트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트랜드,스토리텔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남성화장품,트랜드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비트랜드,막걸리열풍,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이스크림시장,브랜드마케팅,아이스크림전문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차
-
Ⅰ. 트렌드란?
Ⅱ. 마케팅 트렌드의 포커스
Ⅲ. 마케팅 기법
Ⅳ. 과거의 마케팅 트렌드
Ⅴ. 2006년 주목 받는 마케팅 트렌드
Ⅵ. 신개념 마케팅 성공사례
Ⅶ. 향후 주목할만한 마케팅 트렌드
Ⅷ. 마케팅 트렌드를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서…
- 본문내용
-
Ⅰ. 트렌드 (Trend)란??
트렌드 : 독창성이나 저작권을 신경쓰지 않고 남 따라할 수 있다고 여겨지는 것.
트렌드란 물결이다. 졸졸졸 흐르는 시냇물처럼 시작되었다가도, 어느 순간 - 돈이 보인다! - 를 외치는 사람들에게 포착된 순간부터, 거침없이 대세를 이루며 흘러가는 큰 물결을 이루기도 한다. 트렌드는 물론 유행이다. 유행은 한 시간을 풍미하고서 지나간다.
트렌드 = 추세
경제분석상의 특수용어이다. 추세라는 말이 일반용어로서도 개개의 단편적인 현상이 어떻든, 전체로서의 대세가 어떤 방향을 가리킬 때에 쓰이듯이, 경제분석에서도 계절변동이나 경기순환 등의 단기변동을 초월해서 지속되는 장기적인 경향을 의미하며, 추세변동 또는 경향이라고도 한다. 다만, 일반용어의 경우와 다른 것은 어떠한 작은 현상에 대해서도 이를 시간의 순서로 늘어놓은 계열(시계열) 중에서는 일단 어떤 형태로든지 추세의 요인이 발견된다고 생각하는 점으로서, 시계열 분석상의 한 형식요인으로 파악되는 것이 경제분석, 특히 통계분석으로서의 추세의 특징이다.
추세는 상승•평행•하강으로 나누어진다. 어떤 경제변수의 시계열 변동은, ① 추세, ② 순환, ③ 계절, ④ 불규칙의 4종류의 변동이 합성된 것이다. 추세변동은 연속적•원활적•비가역적(非可逆的)이라고 생각되며, 이를 떠받치는 경제적 요인으로는 인구성장•자본축적•기술진보 등을 생각할 수 있다. 시계열 통계에서 추세만을 보는 데는 이동평균법•최소제곱법 등이 쓰이며, 경제변동 내에 포함되는 추세변동을 발견하는 것은 장기적인 안목이라든지 계획을 작성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일리톰,시장조사,오리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핸트폰시장,스마트폰시장,삼성겔럭시,아이폰,경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맥심 KANU,커피시장분석,맥심커피,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라네즈옴므분석-아모레퍼시픽,남성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SPA시장,패션의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