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현황2)-3 경쟁사 분석2)-4 고객 분석2)-5 환경 분석3) 내부환경분석 3)-1 조직구조분석3)-2 렉서스의 핵심 역량3)-3 성과분석3)-4 SWOT분석4)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 STP전략5) 마케팅 믹스 전략 (4PS)(2) 미국 시장 진출 전략1) 렉서스 개발결정과 브랜드 선택과정2) 환경 분석 2)-1 산업환경분석2)-2 기업분석 2)-3 SWOT 분석3) 마케팅 믹스 전략 (4Ps) 4)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4)-1 브랜드 전략4)-2 판매전략4)-3 품질, 서비스 전략(3) 중국 시장 진출 전략1)
시장에서 이미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어 틈새 시장인 저가이면서 효율성을 고려한 소비자 시장을 노림2. 4P 전략① 제품(Production)전략ⓐ 고급브랜드 전략□ 1 단계 : 2005년말까지 에쿠스 전용매장 설치, 거액 투자로 호텔 수준 인테리어□ 2 단계 : 2006~2007년까지 럭셔리 모델 판매채널 독립, 브랜드이미지 통 합전략 검토□ 3 단계 : 2007년이후 고급 브랜드 관련조직 완전독립, 별도의 시스템 구성□ 고급화 브랜드 사례(현대자동차 베라크
브랜드 로열티를 가져오지 못했다. PS3와 같은 경쟁사의 신형 게임기가 본격적으로 출시됨에 따라 닌텐도가 설자리를 점점 잃고 있다. 그리고 소비자들의 기대가 증가함에 따라 기대를 충족시켜줘야한다는 부담감에 사로잡힐 가능성이 있으며 경쟁과열과 시장 포화상태로 인해 위협이 될 수 있다.4. STP 분석단일 제품으로 수많은 소비자들의 욕구를 만족시켰던 과거의 Mass 마케팅 시대는 이제 지나가고, 소비자들의 욕구를 정확히 파악하여 그 유형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