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환경분석
거시적 환경 분석
미시적 환경 분석

2. 기업의 현재 당면 문제
애플과의 디자인 특허 침해 문제
탑재 OS의 불안정성, 자체 OS의 흥행 부진
업데이트, 사후 지원 부재로 인한 고객 변심

3. 전략적 대안 및 방향
앞의 3가지 문제에 대한 전략적 대안
삼성의 전략적 방향
본문내용
인구적, 문화적 환경 분석

스마트폰가입자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국내의 경우 2011년 3월 1000만이던 스마트폰 인구가 7개월만에 2배를 넘어섰다.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의 경우도 스마트폰의 가입자가 50%에 육박한다. 이는 다른 국가도 마찬가지이다. 스마트폰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노년층의 일부를 제외하고는 전 연령층에서 지속적으로 스마트폰으로의 교체가 이루어질 것이다. 또한 문화적 요소로도 볼때 유비쿼터스 시대가 되고 있는 현재 사람들의 스마트폰에 대한 욕구는 욱 커질 것이라 생각된다. 스마트폰 구매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이용 욕구와 상시 인터넷 접속 욕구라 조사된 자료가 있다. 이 조사 결과는 앞으로의 스마트폰 구매에 그런 사항이 매우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신제품 교체 주기와 잠재적 고객을 고려한다면 스마트폰 시장의 발전 가능성은 앞으로도 매우 크다고 볼 수 있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전자 옵티머스 G3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광고전략 기획안 레포트
  • 옵티머스 G3 마케팅사례분석과광고전략제안옵티머스 브랜드소개●LG 옵티머스(optimus)의 뜻 : ‘가장 좋은’, ‘최선의’ 등의 뜻을 가진 라틴어●2012년 LG전자가 스마트폰 후발주자로서 마주하게 된 위협에 대항하여 ‘브랜드 통일’이라는 목표아래 내어놓은 ‘LG 스마트폰 브랜드’ 이다. 옵티머스 시리즈‘를 출시하며 LG 는 꾸준히 성장했으며 ’옵티머스 G‘ 제품 출시 이후 시장에서 두드러지는 성장을 하기 시작했으며, 또한 현재는 옵티머스라

  • 스마트 폰 시장 전략 비교 애플 vs 삼성전자
  • 스마트 폰 시장 전략 비교 애플 vs 삼성전자스마트 폰 시장진출 배경스마트 폰 시장 진출전략 경영전략의 비교삼성의 전략 규모의 경제로 타회사 대비 엄청난 초기 광고 문화〮감성을 자극하는 마케팅기능강조 - 울트라 세이빙 과 아이폰 공격 마케팅 명품 브랜드와 협업 마케팅애플 vs 삼성전자 연도별 매출과 영업이익스마트폰 제조사별 연도별 시장점유율Porter’s Five Forces Model성공요인 및 핵심 전략 (삼성)삼성 SWOT 분석삼성 STP 분석삼성 4P

  • [삼성 갤럭시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삼성전자 갤럭시 브랜드분석과 삼성전자 갤럭시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방향제언
  • 삼성 갤럭시중국진출 마케팅SWOT,STP,4P향후방향제언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 브랜드소개3.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성공요인4. 삼성전자 스마트폰 중국에서의 상황분석5. 중국 소비자분석6. 삼성전자 가치사슬분석7. 삼성전자 갤럭시 중국시장 SWOT분석(1) SWOT분석(2) SWOT전략8. 삼성전자 갤럭시 중국시장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9. 삼성전자 갤럭시 중국시장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

  • [글로벌브랜드] 펩시콜라 브랜드전략 기업분석 마케팅 4p stp swot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PPT)
  •   브랜드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CHAPTER 1 – ABOUT Pepsi Cola - 주요연혁, 기업개요, 경영철학, Logo 등등CHAPTER 2 – Pepsi Cola 마케팅 분석- 브랜드 전략, 컬러마케팅경쟁력, 유통 물류시스템, 고객만족경영- BCG MATRIX- TV 광고, 인쇄광고 분석- Pepsi Cola 마케팅 실패 사례 분석CHAPTER 3 – Pepsi Cola 글로벌 전략 ( 한국, 미국, 중국 )- 한국, 중국, 미국( 현지화 전략, 마케팅 전략 )CHAPTER 4 – Pepsi Cola 최근 전략- 사업구조 전략- 제품 포지셔

  • 경제경영 삼성전자 AnyCall의 유럽시장 진출분석
  • 삼성전자 AnyCall의유럽시장 진출분석-목 차-Ⅰ. 서 론1. 기업선정 이유2. 삼성전자 및 애니콜 소개Ⅱ. 본 론1. 삼성 애니콜의 유럽시장 진출배경(1) 이동통신 서비스시장 분석(2) 경쟁사 분석(3) 환경 분석 2. 삼성 애니콜의 SWOT 분석(1) 강 점(2) 약 점(3) 기회요인(4) 위협요인3.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마케팅 믹스(4Ps)(3) 글로벌 마케팅 전략Ⅲ. 결 론1.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 성공요인2,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의 한계점 및 향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