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이E마트중국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E-mart 소개 및 진출 전략

2. 중국진출 배경 및 과정

3. 성공적 중국 진출 전략

4. 중국에서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과제
본문내용
연 혁


1991. 11. 삼성그룹에서 분리, 독립경영 선언

1993. 11. 국내 최초의 할인점 E-마트 창동점 개점

1997. 02. 중국 E-마트 1호점 상하이 취양점 개점

2006. 03. 포브스지 선정 ‘아시아50대 유망기업’

2008. 04. 중국 E-마트 11호 상하이 차오안점 개점

참고문헌
중앙일보 http://www.joins.com
조선일보 http://www.chosun.com
연합뉴스 http://www.yonhapnews.co.kr/
E-마트 홈페이지 http://emart.shinsegae.com/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국회전자도서관 강소연 - 대형할인점의 중국시장 진출에 따른 경쟁력 증진방안에 관한 연구 : E-마트 사례를 중심으로 http://www.nanet.g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Hot6ix 핫식스 제품분석과 핫식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
  • SWOT 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핫식스 마케팅믹스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다양한 이벤트 개최 (2)e스포츠 후원과 홍보 페이스북 운영 (3)감각적인 광고 마케팅 5. 핫식스 STP전략분석1) 시장세분화2) 타겟팅3) 포지셔닝6. 핫식스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6.1 제품의 다양화 전략 : 핫세븐6.2 글로벌 전략 : 중국 시장으로의 진출1) 중국 시장 진출 동기2) 중국 에너지 음료 시장분석3) 핫식스의 중국시장에서의 마케팅

  • [국제마케팅전략] ‘타코야끼’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기획
  • 글로벌 마케팅 전략 기획-- -I N D E X━━━━━━━━━━━━━━━━━━━━━■들 어 가 기 - 타코야끼로 창업을?■성공적 창업을 위한 마케팅 전략❍기업의 사명과 목표 설정❍환경분석(SWOT)❍STP 전략❍4P 마케팅믹스 전략(1) 시장 진출 : 노점(2) 시장 정착 : 점포(3) 시장 확대 : 점포 확산 - 프랜차이즈■글로벌 마케팅 전략❍해외시장 개척❍글로벌 브랜드 TACO 들 어 가 기━━━━━━━━━━━━━━━━━━━━━맛있는

  • 이마트의 경영전략
  • 이마트의 인사문화4. 이마트의 주가현황Ⅱ. 이마트의 경영전략1. 이마트의 마케팅전략1) STOW 분석2) 4P분석3) STP분석2. 이마트의 성공요인3. 이마트의 경영전략4. 문제점Ⅲ. 이마트의 중국진출1. 중국진출 과정과 현황2. 중국유통시장의 현황3. 중국진출 성공요인4. 현 중국이마트의 위기5. 앞으로의 목표와 계획 6. 롯데마트의 베트남 진출사례Ⅳ. 맺음말1. 차별화 2. PB상품 개발의 전문화와 특화 3. 다양한 루트의 상거래 개발 4. 글로벌 마트로

  • 이마트 시장상황 및 해외 진출
  • 이마트의 인사문화4. 이마트의 주가현황Ⅱ. 이마트의 경영전략1. 이마트의 마케팅전략1) SWOT 분석2) 4P분석3) STP분석2. 이마트의 성공요인3. 이마트의 경영전략4. 문제점Ⅲ. 이마트의 중국진출1. 중국진출 과정과 현황2. 중국유통시장의 현황3. 중국진출 성공요인4. 현 중국이마트의 위기5. 앞으로의 목표와 계획 6. 롯데마트의 베트남 진출사례Ⅳ. 맺음말1. 차별화 2. PB상품 개발의 전문화와 특화 3. 다양한 루트의 상거래 개발 4. 글로벌 마트로

  • [경영학] [경영과의사결정]우수중소기업 `락앤락(Lock&Lock)` 경영분석 및 발전방향(A+리포트)
  • 마케팅 전략 311) 자체 브랜드 전략 / 312)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 / 323) 해외시장 선제공격 / 324) 해외시장 진출 / 325) 홈쇼핑 공격 마케팅 / 336) 파트너쉽 마케팅 / 337)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 / 348) 친환경적 경영이념의 실천 / 36Ⅱ 개인역량 371) CEO의 리더십 / 37 2) 종업원들의 조직몰입 / 39Ⅲ 커뮤니케이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