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맨체스터유나이티드,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urope Football League
English Premier League
Manchester United
-History
-Sir Ferguson
-Revenues & Costs
-Strategy
Discussion
본문내용
Europe Football League

- 영국 축구리그, 20개 팀으로 이뤄졌으며 Home & Away방식으로 Full League를 벌여 우승팀을 가림. 한 팀이 한 시즌에 38경기를 치름. 승리 3점, 무승부 1점, 패배 0점을 부여해 가장 승점이 높은 팀이 우승을 차지.
- 프리미어리그- 69억달러,
맨체스터유나이티드- 18억6000만달러,
아스날- 11억9000만달러, 첼시- 6억 5000만달러

- 4부로 구성된 스페인 프로축구리그 가운데 1부 리그를 지칭, 정규 시즌이 끝나면 1부 리그 하위 3개 클럽과 2부 리그 상위 3개 클럽은 자리를 바꿔 다음 시즌 경기를 치름
- 프리메라리가- 60억달러,
레알마드리드- 14억5000만달러,
바르셀로나- 9억7500만달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성공 사례 분석
  •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성공 사례 분석 - 과제주제 : 마케팅 분야에서 효과적인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한 기업 사례 - 목 차 -1. 기업 내용 가. 기업의 소개 나. 선정 이유 다. 주요 사업 분야 2. 경영전략 소개 가. 스포츠 산업(축구 시장) 분석 나. 경쟁기업 분석 다. SWOT을 통한 맨유의 마케팅 분석 라. 맨유의 STP 전략 분석 마. 맨유에 대한 4P 분석 바. 맨유의 성공적 마케팅 분석 3. 타 기업에 대한 시사점 1. 기업 내용가. 기업소개“맨체

  • [국제경영전략] AIG기업 사례
  • 국제 경영 전략(상부상조) AIG기업 사례목 차서 론1. 개요2. 기업소개 및 연혁본 론1. AIG 기업 분석- 경영방침과 영업 목표- 재무상태와 성장률(2005기준)- 핵심역량 및 차별성- 주요사업 부문- 인사시스템2. 글로벌 시장경영전략(STP, 4P, SWOT분석)3. AIG그룹의 해외진출4. AIG기업의 최근뉴스 및 사례- 서브 프라임 모기지- AIG 구제 금융 내용- AIG의 재무상태 악화 원인- AIG 글로벌 주요뉴스 (AIG사태관련)- 미국 AIG사태의 전말 - 보험 시장․계약가 등

  • HJC 홍진크라운 기업분석및 홍진크라운 마케팅사례분석및 해외진출전략분석과 홍진크라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
  • 스포츠산업 대상 수상2009년가장 존경받는 기업인상 수상2010년대한민국 최고기업대상 수상(3) 비전 및 사업방향3. 시장환경분석(1) 오토바이 헬멧시장환경오토바이 헬멧은 항상 대형사고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상황에서 탑승자의 생명을 지켜주는 중요한 보조 장비이다. 운전 중에 헬멧을 계속 착용해야하므로 가볍고 착용감이 좋아야 한다. 따라서 헬멧을 고르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선택의 기준은 단순한 가격이나 디자인만으로 설명할 수 없는

  • 맨체스터유나이티드 stp전략
  • 맨유의 순수익이다. 이는 별도의 투자 없이 비즈니스가 이뤄지는, 일종의 브랜드 대여사업이다.“높은 가격이지만 가격은 중요한 요소가 아니다.”고객만족 서비스, 지역 연고팀에 대한 열정, 영국 국민의 축구 관심→ 무한가치창출(3) Place- 맨유의 서포터 7500만명 중 80%는 외국인이라는 사실은 경이롭다. 거대한 해외 축구 시장을 효과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맨유는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을 적극 도입하고 있다. 또한 세계 투어 경기실시로 클럽이미

  • Manchester United FC의 스포츠 마케팅 성공전략
  • 브랜드) 수익 구조 (전체의 25%, 13%)다른 구단에 비해 다각화된 사업 보유StrengthThreatOpportunityWeaknessSWOT세계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이용한 다양한 마케팅활동유소년을 발굴하여 인재로 키우는 시스템경쟁사 많음(첼시, 리버풀, 멘시티)글로벌 경제 위기스포츠 시장의 확대 가능성스타마케팅을 통한 부가가치의 창출아프리카 시장 진출 가능성지나친 이윤창출로 인한 경영문제문화장벽 극복의 어려움 - SO전략맨유의 SO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