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진출 결 론1. 초코파이의 문제점 및 한계점 2. 새로운 마케팅 대안과 사례 3. 초코파이의 향후 전략과 제언 4. 오리온 마케팅 파이팀 김형준 대리님과의 인터뷰 5. 마케팅 과제를 하고난 느낀점 6. 참고자료 서 론1. 기업과 제품 선정이유 우리 나라를 대표하는 과자가 무엇이 있을까? 아마도 제일 먼저 머릿속에 떠오를 제품은 새우깡과 초코파이가 아닐까 싶다. 어릴 적부터 질리도록 본 초코파이. 이 두 브랜드 중에서도 특히 초코파이는
서비스 마케팅▶ 미디어매체▶ 고객만족 제도▶ 제휴 마케팅 전략▶ 지역 친화 전략PROMOTION( 촉진 )▶ 다점포화 운영▶ 재고와 판매 관리하는 엔진 시스템▶ 최초로 EDI 시스템 도입▶ 전국적인 물류배송 체계PLACE( 유통 )▶ 중국 상하이 97년 1호점 ‘이매득’ 개점 시작▶ 2009년까지 상해,천진 등 25개 점포망 구축예정▶ 다국적기업경쟁 통해 얻은 노하우로 중국 시장에 특성에 맞는 전략 수립, 진출시도▶ 중국제품에 대한 구매력 강화로 국
사례로 꼽히고 있다. 2001년 6월에는 한국 마케팅 대상을 수상하였고, 2002년에는 본사와 베트남, 중국 등 해외지사를 통합하는 글로벌 경영시스템을 구축하였다. 핵심 비즈니스 분야의 경쟁우위 확보와 지속적인 성장을 위하여 성장 잠재력이 높은 분야에 집중 투자하여 차별화하고, 전략과 제품개발의 중심인 본사와 생산전문 기지인 현지공장, 계열사 등으로 수직계열화하고 사업부문을 전문화, 정보화하여 글로벌 초우량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는 기
시장의 중요성나. 우리의 새로운 시장으로 떠오르는 중국2. 중국시장의 과거와 현재 13가. 중화인민공화국의 건립까지나. 중국의 대 혼란 다. 개혁이전 경제체제하의 경제적 성과와 문제점, 개혁의 당위성라. 경제개혁과 개방정책마. 중국 경제발전현황과 추세바. 현재의 중국시장사. 지금까지의 한국기업의 중국진출3. 미래시장으로써의 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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