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T 분석StrengthWeakness․다국적 기업으로서의 폭넓은 지명도와 인지도․정보기술을 활용한 국제적 네트워크 구축 ․하청업체와 파트너 관계 유지․디자인, 기술개발 우위․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자산화․세계적인 스타를 통한 스포츠 마케팅으로 글로벌 시장 석권․타 동종업체에 비해 높은 가격․현지 OEM에 따른 문제점․신발시장의 너무나 큰 의존성OpportunityThreat․저가 및 고가 정책을 병행함으로서 서민적인 브랜드로의 접근․스포츠
기업 분석(LG패션-HAZZYS)목 차 Ⅰ. 브랜드 소개1. about Hazzys2. 제품 정보3. 제공 서비스4. 현 브랜드의 마케팅 및 전략Ⅱ. 환경 분석1. 외부 환경2. 내부 환경Ⅲ. SWOT 분석1. SWOT 분석2. SWOT 분석의 전략적 대안Ⅳ.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Ⅴ. 4P 마케팅 믹스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Ⅵ. 비판적 대안 제시1. 온라인 시장을 겨냥한 독립적 쇼핑몰 운영2. 혁신적인 홍보 전략3. 서브 브랜드의 출시4. 감성 마케팅Ⅰ. 브랜드 소개1.
경영을 위한 구체적 전략방안1. 국제경쟁전략1.1 본원적 경쟁전략1.2 글로벌 경영에의 적용2. SWOT 분석전략2.1 Strengths – 강점2.2 Weaknesses - 약점목 차2.3 Opportunities - 기회2.4 Threats – 위협3. 국제마케팅 전략3.1 STP 전략3.2 4P Mix제2절 종합전략1. 단기적 전략방안1.1 중국, 한국 등 동아시아 지역의 매장확대1.2 온라인 쇼핑몰의 연계2. 중ㆍ장기적 전략방안2.1 소비자만족도 조사를 통한 현지화 마케팅과 품질향상2.2 사회적 기업활동을 통한 브랜드
SWOT 분석2 환경분석거품을 제거한 합리적인 가격170만명의 커뮤니티 회원수온라인브랜드의 오프라인화숍브랜딩 시너지 효과파격적인 고객서비스구전 마케팅 뛰어남낮은 브랜드 인지도제품에 대한 신뢰도일회성 구매욕구경기불황으로 인한 저가제품 선호도 증가10대들의 화장품 사용률 급증기존 화장품 전문몰의 감소 타기업의 me-too브랜드 등장가격파괴 자체의 한계성기존 화장품 업체들의 온라인전용 브랜드런칭고가 브랜드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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