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마케팅,쿠쿠기업분석,쿠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about cuckoo
- cuckoo의 성공요인

- 거시 환경 분석
- 미시 환경 분석 (3C)
- SWOT

- STP
- 4P MiX

- 앞으로의 과제
본문내용
[ ABOUT CUCKOO ]

1978년 성광전자주식회사 설립 LG전자 O.E.M 업체 지정1982년 전기밥솥 수출1991년 PHILIPS O.E.M 업체 지정1992년 기술선진화 중소기업 선정 1998년 CUCKOO 브랜드 제품 출시1999년 고객만족부문 생산성대상 수상 생산혁신세계대회 열효율 우수제품상 수상 대한민국 100대 우수제조공장 선정2002년 쿠쿠홈시스㈜로 사명 변경
2002년-2006년 KCSI 4년 연속 전기밥솥부분 1위
2006년 시장점유율 70% 매출액 3000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HTC,쿠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를 개발을 극비리에 추진했다.  1) IMF 이전의 쿠쿠(성광전자) 2. IMF와 쿠쿠 쿠쿠전자쿠쿠의 기술혁신쿠쿠의경영전략세계시장 진출시사점IMF로 인하여 경기가 급랭한 상황에서 자체 브랜드를 출시하기에는 최악의 상황이었다. 대기업의 주문 물량도 급격히 줄어들면서 공장가동도 한때 중단됐다. 하지만 독자 제품을 만들기로 결심한 구 회장은 마침내 ‘쿠쿠(CUCKOO)’라는 자체 브랜드를 시장에 내놓았고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힘입

  • [국제마케팅] 쿠쿠의 글로벌 마케팅전략
  • 시장 현황 및 경쟁 동향2) 국가 선정의 근거3) 쿠쿠의 swot 분석4. 글로벌 사업목표 및 전략방향 도출1) 글로벌사업목표 설정 및 전략선택2) 전략의 방향제시5. 글로벌 마케팅 전략 계획1) STP2) 4P6. 전략적 시사점 및 해결 과제1. 선정기업 개요1. 기업소개쿠쿠홈시스는 성광통상과 삼신정밀공업을 1974년에 창업한 후 LG전자에 OEM방식으로 소형가전 납품을 시작으로 쿠쿠전자의 전신인 성광전자로 출범했다. 1998년 선보인 자체 브랜드 ‘쿠쿠(CUCKOO)’는

  • 쿠쿠홈시스,쿠쿠홈시스현지화마케팅전략,쿠쿠홈시스해외진출,쿠쿠마케팅전략
  • 시장 현황2-2. 쿠쿠홈시스 연혁2-3. 쿠쿠홈시스 주요 제품군Ⅱ. 쿠쿠홈시스의 해외시장 진출 배경2-1. 밥솥산업의 특성2-2. 홈시스 산업의 경쟁상황2-3. ‘쿠쿠홈시스’ 해외진출배경 및 해외시장분석 Ⅲ. 쿠쿠홈시스의 해외시장 진입전략3-1. SWOT3-2. 국내외 경쟁업체 리홈과의 경쟁 상황Ⅳ. 쿠쿠홈시스의 현지화 마케팅 전략(STP,4P)4-1. 일본 시장의 STP 4-2. 일본 시장의 4P4-3. 중국시장의 STP4-3. 중국시장의 4P4-4. 사업의 다각화 전략4-5. 글로벌 브랜드

  • [경제]‘쿠쿠홈시스’의 글로벌 시장전략 및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 현황2-2. 쿠쿠홈시스 연혁2-3. 쿠쿠홈시스 주요 제품군Ⅱ. 쿠쿠홈시스의 해외시장 진출 배경2-1. 밥솥산업의 특성2-2. 홈시스 산업의 경쟁상황2-3. ‘쿠쿠홈시스’ 해외진출배경 및 해외시장분석 Ⅲ. 쿠쿠홈시스의 해외시장 진입전략3-1. SWOT3-2. 국내외 경쟁업체 리홈과의 경쟁 상황Ⅳ. 쿠쿠홈시스의 현지화 마케팅 전략(STP,4P)4-1. 일본 시장의 STP 4-2. 일본 시장의 4P4-3. 중국시장의 STP4-3. 중국시장의 4P4-4. 사업의 다각화 전략4-5. 글로벌 브랜드

  • [마케팅 원론] 쿠쿠(성광전자)의 브랜드 마케팅
  • 시장분석(1) 자사분석 (2) 고객분석3. 전략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 속성에 의한 포지셔닝4. 마케팅 믹스 및 브랜드 분석 (4Ps)(1) 제품 - 품질- 서비스(2) 가격(3) 유통 (4) 촉진three. 결 론- 각자의 아이디어 전략적 시사점- 최종 결론서 론1. 기업소개(1) 쿠쿠 (성광전자)의 목표첫째, 고객의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는 고객 최우선주의둘째, 기술혁신을 통한 최고의 품질가치 창출셋째, 국내 대표 종합생활가전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대표 브랜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