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트롬,트롬세탁기,트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LG 전자의 Mission, Principle, Vision
재무 분석
BCG 분석
BEP 분석
환경분석 (거시 환경)
환경분석 (미시환경)
STP 분석
본문내용
LG 전자의 Mission, Principle, Vision

Mission & Principle

Mission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
인간 존중의 경영

Principle
정당한 방법 ,평등한 참여기회, 자유경쟁의 원칙,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를 통한 상호신뢰,협력관계 구축
참고문헌
매일경제
동아일보
삼성경제연구소
LG전자홈페이지
삼성전자 하우젠버블 홈페이지
GE코리아
금융감독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 락앤락 성공사례
  • 브랜드의 아성을 꺽으며 승승장구했다. 락앤락은 꾸준한 연구개발로 국제 특허 및 상표에서 100여건의 인증을 획득했고 매년 50여 개국에 1000만달러 이상을 수출하고 있다. 또 써포터즈 활용, 친환경 마케팅 등으로 국내 인지도 99%, 밀폐용기시장의 70%이상을 점유하며 ‘밀폐용기=락앤락’으로 브랜드 입지를 굳혔다. 따라서 락앤락이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락앤락을 만든 (주)하나코비가 어떠한 기업인지 그리고 어떤 기술과 경영전략

  • [기업과경영] LG전자의 마케팅 전략(트롬을 중심으로)
  • 세탁기 시장이 국내 유명 전자제품 기업을 통해 제조됨으로써, 국내 세탁기시장은 ‘혁신적 변화’를 겪게 되었고 현재 많은 가정의 세탁기 들이 드럼세탁기로 바뀌는 추세이다. 따라서 국내 드럼세탁기 시장의 선두주자라 할 수 있는 LG의 드럼세탁기 브랜드 “TROMM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였다.LG전자 소개- 1958년 국재 최초의 라디오 개발에서 출할한 LG전자는 혁신적인 기술 과 독창적인 제품을 기반으로 디지털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성장모바일 커

  • 하이얼 stp,4p,swot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
  • LG전자가 있기 때문일까? 필립스, 소니보다 덜 유명하기 때문일까? 아니면 다른 무슨 이유들이 있을까? 하이얼은 20세기 중국에서 일어난 기적이다. 적자가 147만 위안에 달했던 소규모 공장에서 16년만에 세계적인 대기업으로 성장한 하이얼은 연간 매출액이 406억 위안에 달하며 80%의 성장률을 유지하고 있다. 하이얼은 전 세계 수많은 국가의 국민들이 그 브랜드에 관심을 갖고, 그 제품을 사용하며, 그 서비스를 누리고, 그 문화 이념을 논하며, 그 경영

  • LG전자 기업사례분석과 LG전자의 해외시장에서의 향후 10년을위한 기업전략 제언 레포트
  • 세탁기, 및 냉장고 부문 등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지만, 특히 트롬(세탁기), 디오스(냉장고), 휘센(에어컨)이라는 대표 브랜드를 내세워 백색가전의 강자로서의 이미지를 이어나가고 있다. LG전자는 미국 환경 보호청에서 주관하는 ‘에너지 올해의 파트너상’을 2년 연속 수상하며 친환경 선도기업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LG전자 백색가전 사업분야 사업소개사업영역Home Appliance스마트 가전 글로벌 선두주자프리미엄가전(냉장고, 세탁기, 청소

  • [마케팅전략] 브랜드 마케팅 하우젠 분석
  • 목 차Ⅰ.서 론Ⅱ.본 론1. 환경분석(1) 현재 경기 현황에 따른 소비심리(2) 가전시장의 현황 2. 상황분석1) 자사분석2) 경쟁사 분석(1) LG(2) 대우 일렉트로닉스 (3) 위니아 만도 3). 소비자 분석3. 4P 분석4. STP분석5. SWOT 분석6. 하우젠 마케팅 전략7. 하우젠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8. 해결방안 및 마케팅 전략Ⅲ.결 론브랜드 마케팅의 선두주자 하우젠Ⅰ. 서 론 요즘 TV와 같은 여러 매체들의 가전제품 광고를 보면 대부분 제품의 본래 기능뿐만 아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