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성공사례,맥도날드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Ⅰ. 상황 분석
1. 기업 분석
2. 기업 정신
3. 맥도날드의 역사
4. 시장상황분석
5. 소비자 상황분석
6. 경쟁사 상황분석
7. SWOT 분석
Ⅱ. 마케팅 전략
1. STP
2. 마케팅 사례
Ⅲ. 마케팅 믹스
1. 제 품 (Product)
2. 가 격 (Price)
3. 유 통 (Place)
4. 촉진 (Promotion)
Ⅳ. 분석 결론

본문내용
1. 기업 분석

99년 5월 시카고에 2만 5천 번째 매장 개장
“적어도 음식에서만큼은 각 지역의 고유한 맛을 살려야 한다.”는 맥도날드의 잭 그린버그 (Jack M. Greenberg) 회장의 주장은 각 나라의 입맛을 최대한 존중 ⇒ 성장의 원동력
세계 최초로 공산국가에 진출한 햄버거 레스토랑
참고문헌
맥도날드 http://www.mcdonalds.co.kr
맥도날드 이야기 레이 크록, 이현정 옮김 지음| 문진출판사 펴냄
네트웍으로 성공한 맥도날드 레이크록 지음 | 문진출판사 펴냄
외식업 마케팅 신봉규, 황재선, 박재호, 함동철 | ㈜학문사
맥도날드 쿠데타 레이 크록 지음 | 책과길 펴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