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참이슬,소주시장분석,브랜드파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 연구목적

본론
1. 소주시장의 특성
2. 마케팅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소비자 행동 - 문제인식부분
5. STP 전략
6. 4P 전략
7. 신제품 개발과정
8. 브랜드 전략
9. 브랜드 성과

결론
1. 시사점
2. 향후 과제
본문내용
4. 소비자 행동-문제인식부분

사회 진출로 인한 여성의 음주율 급증
사회 전반으로 웰빙에 대한 관심 높아짐
소비자의 얇아진 주머니 사정고려 및 소주의 진부성에 대한 개선요구
마시고 취하는 분위기에서 적게 마시면서 즐기는 분위기로의 전환(저도수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전략] 진로재팬 마케팅전략
  • 소주는 다수의 업체가 참여하고 있으나 지역별 유통망을바탕으로 지역적 분할체계가 유지되고 있다. 위스키 시장은 신규 업체의 진입과새로운 브랜드의 출시가 활발하여 경쟁이 가장 치열하다. 약주 및 과실주는 소비자들의 저도주 선호로 최근 시장규모가 확대되면서 많은 업체들이 신제품을출시하여 경쟁이 치열해 지고 있다. < 소주 생산업체 현황 >구 분M/S(%)연 고 지브 랜 드진 로54.8서울, 경기참이슬두 산5.6서울, 경기, 강원산 소주대

  • [경영학](주) 두산 주류 BG 분석
  • SWOT 분석4. 경쟁사 분석 : (주)진로 (1) 참이슬 탄생 배경(2) 참이슬의 높은 인지도 (3) 참이슬의 SWOT 분석Ⅲ. 결과1. STP 분석2. 4P분석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Ⅰ. 서론 ․ 동기 및 선정이유최근 우리들의 대학가주변에서 ‘처음처럼’이라는 소주 브랜드가 대학생들, 특히 젊은 소비자를 타깃으로 마케팅역량을 총동원해 브랜드 판촉활동을 하는 것을 주변에서 보았을 것이다. 그전에 없던 미니어쳐소주를 무료로 나눠주고, 대중매체에까지 이제는

  • 참이슬 후레쉬 Fresh 마케팅 전략
  • 경영*‘고객의 만족 없이는 기업도 없다’는 일념아래 최고의 소주로 보답* 언론사 히트상품 27개 부문 수상 및 언론사 브랜드/마케팅 대상 10개 부문 수상등으로 입증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합하기 위한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새로운 노력*19.5도 참이슬 fresh, 500ml 병, 국내 최초 소주제품에 점자표기 도입최상의고객 만족창조적 혁신과 도전1-2. 진로 소개2. 비전과 미션글로벌 기업- 공격적인 해외 시장 개척국민의 기

  • 진로 제이 마케팅분석
  • SWOT분석StrengthWeakness-해양심층수가 원료, 핀란드산 100% 과당 사용-저렴한 공급가격-국내 주류업계 최초 Non-GMO-새로운 디자인-소주시장의 선점효과-순수 국내 자본-전국적인 유통망-감각적인 Naming과 Design-진로의 일본기업설-디자인 표절설-약한 브랜드 파워-저도수, 부드러움의 이미지를 강조한 소주가 이미 많기 때문에, 경쟁사와 비슷한 이미지로 취급 될 가능성이 많다.OpportunityThreat-진로 참이슬의 유통망 이용-여성의 소주 음용률 증가-

  • [마케팅]참이슬vs처음처럼 마케팅 전략
  • 시장점유율 수도권 시장에서는 거의 독점시장 선도 기업(market leader)웰빙 열풍으로 저도주에 대한 관심주류시장의 경쟁 속에서 진로는 1위▶ 소주시장현황▶ 진로- 선정이유- 기업소개- STP- SWOT- 4P- 차별화 전략▶ 시사점진로정신▶ 참고자료최고의 품질경영최상의 고객만족창조적인 혁신과 도전앞으로도 (주)진로는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줄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고객, 종업원, 협력업체, 주주, 그리고 지역사회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