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멀티플렉스 롯데시네마 마케팅전략분석및 기업경영전략분석과 롯데시네마 현문제점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CGV와 롯데시네마를 비교해보면 CGV가 2009년부터 74점, 73점, 73점, 74점, 74점이고 롯데시네마는 동년부터 73점, 72점, 72점, 73점, 73점을 기록했다. 국가고객만족지수(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NCSI).또한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 NBCI)란 기업이 마케팅으로 쌓은 브랜드의 경쟁력을 100점 만점 기준으로 산출한 것이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에서는 CGV가 2012년 국가브랜드고객지수 멀티플렉스영화관부문 평가에서 3년 연속 1위를
- CJ CGV 마케팅 7P,SWOT,STP 전략분석과 CGV 기업분석및 경쟁사와 비교분석(롯데시네마,메가박스)
시네마 합병(3) CGV 기업Mission & Vision ▶ Mission최초, 최고, 차별화된 공간에서 다양한 즐거움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2016년까지 Eurasia no.1 entertainment space creator ▶ Vision지속적인 진화를 바탕으로 영화 관람환경뿐만 아니라 그 이상의 서비스와 감동을 전달하고 TOTAL LIFESTYLE을 선도하는 종합생활문화공간으로 도약한다라는 비전을 갖고 있다.2. 3C분석(1) 경쟁자 분석 ▷ 기존경쟁자 ● 시장점유율현재 전국에 포진해 있는 멀티플렉스 극장은 3강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시네마마케팅전략 분석< 목차 >1. 롯데시네마 기업분석(1) 롯데시네마 브랜드개요(2) 경영철학2. 롯데시네마 기업환경분석(1) 영화제작 환경분석 (2) 배급환경분석 (3) 고객분석3. 롯데시네마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nity)(4) 위협(Threat)4. 경쟁사분석(1) CGV(2) 메가박스(3) 3사의 포지셔닝맵5. 롯데시네마 STP전략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롯데시네마 마케팅믹스 4P
- 롯데시네마 기업현황과 롯데시네마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미래전략수립 PPT
롯데시네마마케팅케이스 연구1. 롯데시네마 기업소개2. 영화산업 시장상황분석3. 롯데시네마 SWOT분석4. 롯데시네마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롯데시네마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미래전략수립CONTENTS1. 롯데시네마 기업소개인간 사랑 환경사랑 영화 사랑1999월 9월 9일 설립국내 극장 85개관 스크린 583개멀티플렉스 시장 점유율 28.6%매출액 3000억원롯데계열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와 전후방통합2.
- 롯데시네마 서비스분석과 롯데시네마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향후방향제언 PPT
마케팅 사례발표1. 롯데시네마 기업소개(1) 기업소개(2) 경영철학2. 롯데시네마 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차별화된 서비스전략4. 롯데시네마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ustomer (소비자분석)(3) Competitor (경쟁자분석-CGV)5. 롯데시네마 SWOT분석6. 롯데시네마 STP분석(1) Segmena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롯데시네마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문제점과 개선방안9. 결론과 향후방향제언INDEX1. 롯데시네마 기업소개롯데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