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국제도시,장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관련기사

‘열사(熱砂)의 나라’ 두바이가 세계 관광대국으로 거듭나고 있다.
변신의 성공 비결은 기상 천외한 발상의 전환이다. 모래바람 외에 볼거리라곤 없는 관광 빈국(貧國) 두바이가 관광산업에 눈을 돌린 것은 90년대 초반. 아랍에미리트 내 7개 토후국 중 산유량이 가장 적은 나라로서 석유자원 고갈에 대비해야 된다는 위기 의식에서였다. 10여년의 노력 끝에 지금 두바이는 한해 관광객이 1000만명으로 한국의 1.7배, 관광산업의 국내총생산(GDP) 기여도는 17%로 한국의 4배에 이른다.
(생략)

- 출처: 조선일보 2005.3.28 [두바이·싱가포르서 배운다] 두바이 '역발상의 기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로만손의 글로벌마케팅성공사례
  • 로만손의 글로벌 마케팅 성공사례 목차1 . 머릿말2 . 로만손 들여다보기1) CEO 김기문의 경영 마인드2) 경영이념3)회사 현황과 시장진출분야4) 로만손 기업목표와 그 비전5) CEO 김기문에게 들어보는 로만손의 경쟁력3 . 로만손출발 그 시대적 배경과 브랜드 네이밍(naming)1) 시대적 배경2) 브랜드 네이밍(naming)4 . 세계 시장군에 대한 이해와 마케팅 전략5 . 로만손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1) 브랜드 전략2) 유통 전략3) 제품 전략4) 가격 전략6 . 로만

  • [서비스경영사례] 대한항공 서비스사례
  • 글로벌을 전달하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항공사로서의 자부심을 국민이 같이 느낄 수 있는 자부심으로 승화시키고자 한다. 고객만족이 기업의 가 치를 높이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면 과연 어떻게 고객을 만족 시켜야 하는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될 것이다. 이 말은 기업이 시장에서 경쟁자에 비하여 경쟁우위를 차지하기 위하여 어 떠한 전략적 무기를 사용할 것이냐의 질문과 동일하다. 많은 기업들은 우월한 또는 탁월 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함

  • 미샤,이니스프리,해외시장,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 점유율 ․․․․․․․․․․․․․․․․․․․․․․․․․․․․․․․․․․․․․․․․․․․․․․․․․․․․․․․․․․․․․․․․․․․․․․․․․․․․․․․․․․․․․․․․․․․․․․․․․․․․․․․․․․․․․․․․․․ 42. 국내 저가화장품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 7(

  • [경영학]메리어트호텔의 기업현황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목차Ⅰ.메리어트의 기업개요1.기업소개2.사업영역3.주요연혁4.메리어트의 역사5.메리어트의 경영철학Ⅱ.산업환경 분석1.서비스 산업의 특성2.호텔 산업의 특성3.호텔 산업의 글로벌 경영전략Ⅲ.메리어트의 내부역량 분석1.SWOT2.메리어트의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분석3.메리어트의 해외진출 사례분석4.메리어트의 국내진출과 아시아나와의 제휴전략Ⅳ.메리어트의 성공요인 분석 및 전망1.메리어트의 성공요인2.메리어트의 전망Ⅰ.메리어트의

  • [관광사업경영론] 브랜드와 관광상품(두바이)
  • 도시브랜드와 관광상품이란 무엇인가?3. 두바이 관광객 현황본론1. 두바이의 관광상품1) 부르즈 두바이2) 부르즈 알 아랍 호텔3) 환상의 인공섬 - 팜 아일랜드4) 워터프론트5) 더 월드6) 하이드로폴리스 수중호텔7) 두바이 랜드8) 두바이 국제공항9) 제벨알리 면제지역10) 에미리트 항공2. 두바이 도시브랜드 활성 요인1) 개방외교와 정치적리더쉽2) 중계무역 및 지식산업 거점3) 관광, 이벤트4) 공황과 항만3. 두바이 브랜드 마케팅4. 두바이 도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