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데이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5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I. 조사 개요

Part II. 주요 조사 내용

Part III. 요약 및 결론

Part III. 대응 전략
본문내용
1. 조사 배경 및 목적
조사 배경
국제 전화 002는 1991년 서비스 개통이래 001과 함께 국내 국제 전화 시장의 선두주자로써의 위상을 확립하고 있음.
그러나, 최근 별정 통신 사업자들의 난립으로 인해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상황이며, 00700의 적극적인 홍보 활동으로 인해 002의 위상에 대한 위기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임.
이에 ㈜데이콤에서는 현재 국제 전화 시장 U&A 파악 및 002의 브랜드 경쟁력을 진단하고, 향후 국제 전화 시장에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기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방향을 수립하고자 함.

조사 목적
따라서, 본 조사는 국제전화 이용 실태 등 현재 국제 전화 시장을 진단하고 002의 브랜드 위상, 브랜드 경쟁력 및 고객군 특성을 파악하고자 함. 또한, 요금상품/프로모션, 국제 전화 SMS 서비스에 대한 수용도 파악을 통해 향후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에 필요한 기초 자료를 제공하는데 주요 목적이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와 체리야 분석
  • 스타벅스와 체리야 분석목 차Ⅰ. 서론1. 기업 소개2. 기업 연혁3. 기업 사명4. 기업 경영방침5. 매출현황Ⅱ. 본론1. 4P 전략분석1) Product(제품)2) Place(유통)3) Price(가격)4) Promotion(촉진)5) 스타벅스의 5P: People(사람)2. STP 전략분석1) 시장세분화(Market Segmentation)2) 표적시장 선택(Market 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Ⅲ 결론 1. 스타벅스 마케팅 성공요인2. 스타벅스의 개선방안Ⅰ. 서 론한국에서 커피 시장이 형성되기 까지는 많은 어려움이 있었던 것

  • [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해외인터넷 쇼핑몰「Wizwid」의 마케팅전략’03년 2학기 마케팅관리 기말보고서● 마케팅관리 ●Ⅰ. 들어가며1.1 우리사회의 트렌드 흐름1.2 Wizwid 회사소개Ⅱ. 시장 환경분석2.1 인터넷과 패션시장 그리고 고객2.2 경쟁사 분석Ⅲ. Wizid의 현 마케팅 전략 분석3.1 기업 및 사업 단위 전략, 외부시장 테스트3.2 STP 분석3.3 4P 전략분석3.4 7C 전략분석3.5 SWOT분석Ⅳ. 전 략4.1 현상황 재고4.2 단기전략4.3 장기전략Ⅴ. 나가며Ⅵ. 부 록5.1 인용 자료

  • [마케팅 관리] 신한카드의 경영, 브랜드 철학 및 서비스 전략
  • 기업. 사회에 공헌하는 경영.2. 혁신추구One Card 시대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기위해 끊임없이 새로움을 추구하는 경영.3. 고객만족알찬 서비스와 공정한 가격. 그리고 투명한 경영으로 고객을 만족시키는 경영.4. 가치창조기업가치를 극대화 함으로써 고객, 직원, 파트너, 주주의 이익을 제고하는 경영.∎브랜드 전략신한 금융그룹의 브랜드전략 핵심 키워드는 21세기를 선도하는 국제적 금융사로서 세계도약을 위한 확정성의 의지(Expanding), 고객지향

  • [창업사례] 인터파크 분석
  • SWOT 분석 . 126. STP전략 . 147. 4Ps . 16(1) 제품전략 16(2) 가격전략 16(3) 유통전략

  • [마케팅]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
  •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전략관광 마케팅담당 교수 : 제 출 일 : 5월 6일학 과 : 1.서론 - 1-아시아나 선정이유-기업개요2.본론 - 6-아시아나 환경 분석(SWOT분석)-아시아나 마케팅 전략, 4P전략STP분석내부마케팅전략3.결론 - 35CONTENTS서 론 1. 아시아나 선정 이유1989년부터 실시된 해외여행의 전면적인 자유화 이래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은 점차 증가추세로 되어오고 있는데, 해외여행에서 빠질수 없는 것이 바로 ‘항공사’ 선택이다. 과거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