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자라마케팅,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개요
2. 환경경쟁분석
3. SWOT분석
4. STP분석
5. 4Ps전략
본문내용
국내패션산업분석


-글로벌 경기침체에서 벗어났지만,
경제성장률둔화와 지속적인 물가
상승으로 소비심리위축
-사회전반에 합리적이고 실용적
소비형태가 나타나고 있음.
-지난 5년간 포화상태의 패션산업
성장률은 낮은 반면 SPA산업은
배를 상회하는 성장률로 패션산업의
주류라는 것을 나타냄
-특히 국내시장은 5년간 80%에
가까운 성장률을 보이고 있음

즉 경제적 상황은 좋지 않으나, SPA산업은 폭발적으로 성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ZARA 자라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ZARA 한국진출 성공전략분석/ ZARA 향후전략제안
  • 1. ZARA 자라 기업분석(1) ZARA 브랜드개요(2) ZARA SWOT 분석2. ZARA 기업환경분석(1) 패스트패션 산업분석(2) 거시환경분석3. ZARA 마케팅전략 분석(1)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2) ZARA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romotion (촉진전략)4) Place (유통전략)4. ZARA의 한국시장진출 성공사례(1) 자라(ZARA)의 한국시장 진출방식(2) 한국시장 환경분석 (3C분석)1) 자사분석 (Company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 자라 마케팅전략과 4P,STP분석& ZARA 자라 글로벌전략과 SCM도입사례연구& 자라 미래전략방안
  • 자라 ZARA 브랜드분석2. SPA브랜드 시장상황분석3. ZARA 자라 가치사슬분석4. 자라 ZARA 경쟁우위전략5. 자라의 ZARA 글로벌전략 연구6. 자라 ZARA SCM 도입사례연구(1) SCM의 정의(2) ZARA의 SCM 도입사례연구7. ZARA 자라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8. ZARA 자라 STP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9. 자라 ZARA의 주요 마케팅전략10. ZARA 자라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 ZARA 자라 브랜드분석및 ZARA 자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ZARA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언 PPT
  • 1. ZARA 자라 브랜드소개(1) ZARA 브랜드 개요(2) ZARA 핵심역량(3) 경영철학2. ZARA 기업환경분석(1) 패스트패션 시장상황분석(2) 5 Forces Model분석3. ZARA 자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5.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ZARA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언(1) 문제점 분석(2) 해결방안 제언INDEX1. ZARA 자라 브랜드소개INDITEX 社 의 대표 브랜드 GAP, MANGO, H&M, UNIQLO 등 과 함께 SP

  • 마케팅원론 ZARA분석
  • SWOT 분석 2) STP 4. 4P를 통한 경쟁사 비교 1) 자라 4P 2) 경쟁사 선정 이유 3) 경쟁사 분석 4) 경쟁사와 비교분석 5. 문제점 및 해결 방안 제안 1)문제점 2)해결 방안 제안 6. 현장조사 & 설문조사 1)현장조사 2)설문조사 1. ZARA 선정이유1) 기업 선정배경스페인의 대표 브랜드인 자라는 아만시오 오르떼가에 이해 1974년 설립되었으며, 자라는 모기업 Inditex사의 가장 인기가 높은 브랜드로서 현재 중저가 패스트패션(SPA)기업을 대표한다. 자라는 현재 세계 8

  • [마케팅] 자라 ZARA의 글로벌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 ZARA의 사례연구를 통하여 ZARA의 본국인 스페인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 현재의 위치에 이를 수 있었던 전략과 성공요인을 분석하고, 국내의 패션 소비 트랜드를 분석하여 현재 ZARA의 브랜드 입지를 확실하게 세우기 위하여 어떠한 마케팅 전략을 도입시켜야 하는지의 시사점을 제시 하는 것이 연구의 목적이다.2. ZARA Zara는 스페인의 Inditex사의 브랜드업체로 1960년대 초에 설립되었다. 처음에는 Amancio Ortega Gaona 소유의 공장에서 만든 옷을 팔기 위한 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