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마케팅사레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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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P
1. Product

1) 고객의 주행 중 편의와 안전에 초점을 둔 제품 시스템 차별화
2) 고객을 사로잡는 디자인
3) 고객의 개별 욕구에 맞는 제품 생산
4) 서비스의 고급화

2. Price

1) BMW만의 가격 침투전략(penetration strategy)
2) 경쟁사의 진입과 관련된 가격정책 – preemptive strategy
3) BMW사의 이유 있는 ‘금융 프로그램’ 제공

3. Place

1) 복수의 딜러를 통한 판매망 구축
2) BMW 법인 판매
3) BMW 매장 구조 통일
참고문헌
http://www.bmw.co.kr/

http://www.carlife.net/bbs/board.php?bo_table=news&wr_id=2264&sca=&spt=-
16369&page=251 – 무료대차서비스

http://www.bmwhockenheim.com/v2/news.htm?code=content&id=notice&no=42&ref=35- 무상점검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0921918848&cDateYear=2010&cDateMonth=03&cDateDay=07) 조용성, BMW 뉴5 528i 6790만원 확정, 파이낸셜뉴스, 2010. 03. 07

(http://car.mt.co.kr/news/news_article.php?no=2009102822464506702)최인웅,올해 BMW가 한국서 '528'을 많이 판 이유, 머니투데이, 2009. 10. 30

(http://news20.busan.com/news/newsController.jsp?subSectionId=1010020000&newsId=20100319000225) 배동진, '차값 내리기' 혈안 독일차, 아직 거품 있다, 부산일보, 2010. 03. 22

BMW CarClubOfKorea, 점잖은 뉴 528i 가격파괴 공세, BMW 자동차뉴스, 2007. 06. 17 (http://www.bmwclubkorea.net/bbs/view.php?id=carnews&no=146)

autoafter, 수입차 "올해도 쭉~ 내립니다", 오토애프터 뉴스정보센터, 2008. 01. 16 (http://www.autoafter.co.kr/bbs/view.php?id=news&no=38)

<논문> BMW 브랜드 아이덴티티 실행 요소 연구, 홍익대산업미술대학원, 김유미 2007

『샤프 총괄 부사장 "BMW 싸게 사려면 파이낸셜서비스 이용"』, 매일경제 박인헤, 2008.03.26

http://car.mk.co.kr/news/view.php?sc=70000005&cm=%B1%E2%C8%B9%2F%C6%AF%C1%FD&year=2008&no=170383

『BMW 뉴 5시리즈 출시』, 메가오토, 2010.04.23

http://www.megaauto.com/contents/view.php3?menu_id=21&id=51433&cur_page=1
『'뉴 5시리즈' 숨겨져 있는 BMW의 황금비율』, 경제투데이 권진욱, 2010.03.08

http://www.eto.co.kr/?Code=20100308155703813&ts=05235

http://blog.naver.com/jjacko?Redirect=Log&logNo=20030691373

http://news.donga.com/3/all/20100216/26196026/1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8&aid=0000389723

http://biz.heraldm.com/common/Detail.jsp?newsMLId=20100401000278

http://www.moazine.com/magazine/list.asp?listtype=volume&subtype=viewDetail&magazineid=228&v_id=13483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3049755

http://car.mt.co.kr/news/news_article.php?no=2010032420291272863

http://car.mt.co.kr/news/news_article.php?no=2010031110312963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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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CM 마케팅전략 사례조사
  • 시장 현황 : 글로벌화 - 세계적인 매스티지 바람 (3) 매스티지 시장 규모(4) 매스티지 시장 수익성 (5) 매스티지 시장 성장성 (6) 4P 분석(7) BCG 분석(8) SWOT 분석(9) STP 분석(10) 경쟁사 분석4.경영 전략 방안(1) 시장도전자전략(2) 이미지제고전략(3) 스타마케팅(4) 고급화전략5.시사점1기업 소개기업 소개성주그룹은 1990년 세계 최고 이태리 패션하우스 Gucci의 프랜차이즈 계약, 1991년 프랑스 디자이너 Sonia Rykiel의 프랜차이즈 계약, 프랑스 명품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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