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2,761) |
레포트 (32,728) |
방송통신대 (489) |
자기소개서 (497) |
독후감/감상문 (655) |
사업계획서 (254) |
기업보고서 (28)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5) |
레포트 (32,728)
크라운베이커리,파리바게뜨,두레주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파리바게트와 뚜레주르처럼 포인트 카드 활용 확대2. 제2의 스타벅스빵맛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커피맛을 개발해내어 고객관심유도3. 유기농 원료로 정직한 빵집모든 원료를 상세하게 공개하여 웰빙베이커리로 차별화4. 색깔있는 차별화 서비스 제공- 직접 케익 만들 수 있는 공간 마련브랜드 네
23페이지 | 2,000원 | 2014.02.26
마케팅조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파리바게트를 이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1위 가격이 비싸서(63%)2위 맛이 없어서(14%)3위 이미지가 좋지않아서(12%)4위 매장을 찾기 불편해서(9%)5위 제품의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서(2%)현재 파리바게트 외의 빵집을 이용한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1위 서비스(친절도)가 좋아서(42%)2위 맛이 좋
20페이지 | 2,500원 | 2014.01.20
뚜레쥬르케이스,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마케팅 뚜레쥬르에 빵만들러 간다♬사람들에게 뚜레쥬르라는 브랜드를 친숙하게 만들고, 청결한 환경에서 만들어 진다는 신뢰감을 형성하게 함.아이들, 학생들에게 견학의 기회를 제공하고,빵 제조공정을 체험하게 함ex)농심, 샘표의 견학마케팅④ 트랜드 반영 코너 개설 매장 내에 아토피 피부
32페이지 | 2,500원 | 2014.01.20
리네이밍,크라운베이커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브랜드 네임매장 리뉴얼을 통해 차별화된 이미지 구축낮아지는 브랜드 인지도성장 하고있는 베이커리 시장카페형을 선호하는 소비자심리경쟁브랜드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 대기업의 시장 진입**3. Brand Name Analysis서술어군Descriptive연상어군Associative독립어군FreestandingName Spectrum파리바게뜨뚜
33페이지 | 2,500원 | 2013.08.23
(주)애플트리마케팅서비스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애플트리마케팅서비스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블루인마케팅서비스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블루인마케팅서비스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 Hayt의 전자기학 9판 - 3장 연습문제 솔로션 Engineering electromagnetics 9th - chapter 3
- 논설문 예시
- 생활체육을 하는 이유와 필요성
- 온채움 자기소개
-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이 상대방에게 성공적으로 설득했던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 전기화학 오승모 솔루션
- 청소년기를 구분하는 방법으로 연령을 기준으로 구분하는데 청소년기본법 9세~24세 국제식량기구 10세~24세 UN 15세~24세 에서의 구분 등 다양한 규정에 대해서 본인이 선택한 타당한 근거를 가지고 자유롭게 의
- 청소년기를 구분하는 방법으로 연령을 기준으로 구분하는데 청소년기본법 9세~24세국제식량기구 10세~24세UN 15세~24세 에서의 구분 등 다양한 규정에 대해서 본인이 선택한 타당한 근거를 가지고 자유롭게 의
- 최근 5년 내에 직면했던 삶의 어려움이 무엇이었으며 그것을 어떻게 극복하였는지 기술하시오
- 해부생리학 기출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