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의유통경로,화훼단지,화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국내 화훼 산업의 현황과 특성

화훼 산업의 물류적 특성

화훼 시장의 유통경로

문제점과 개선 방안

물류시사점

본문내용
화훼산업의 물류적 특성
물류적 특성
큰 부피
일정한 온도 유지의 필요성
높은 신선도 요구
쉽게 품질이 저하될 우려
품질과 수량의 계량화가 난해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뭔 내용도 없는데 이걸 자료라 쳐 올리시는지
  • sh2***
    (2014.05.09 15:49:40)
회원 추천자료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니스프리 SWOtT,STP,4P분석과 이니스프리 새로운 전략제안
  • “이니스프리”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INDEX1.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2. 화장품 시장환경분석3. 이니스프리 브랜드 내부환경분석(1) 이니스프리 핵심역량분석(2) 가치사슬분석(3) 고객분석4.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분석(1) 틈새공략 마케팅(2) CRM전략 (고객관계마케팅)(3) 중국진출 글로벌마케팅전략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6. 이니스프리 STP분석7. 이니스프리 SWOT분석8. 이니스프리 향후전략 제안(1) 유통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

  • [경영학,마케팅,] 한방화장품 설화수 성공사례
  • 목 차Ⅰ. 서론1. 선정동기2. 화장품시장 환경조사1) 트렌드2) 상품 3) 유통경로 4) 기업 Ⅱ. 본론 (머리말)I. 한방화장품의 정의2. 한방화장품의 시장 현황Ⅱ. 본론 (성공사례①)1. 설화수 분석1) 설화수 개발 배경 2) 설화수의 브랜드 목표 2. SWOT분석3. STP전략4. 4P MixⅡ. 본론 (성공사례②)1. 저가 화장품의 탄생1) 저가 브랜드 화장품의 탄생 배경2) 가격이 저렴한 이유2. 저가 화장품의 시장 및 업체 현황1) 저가 브랜드샵의 시장 현황2) 저가 브랜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 [경영학] 태평양의 설화수와 에뛰드하우스 성공사례
  • 경영학의 이해 목 차Ⅰ. 서론1. 선정동기2. 화장품시장 환경조사1) 트렌드2) 상품 3) 유통경로 4) 기업 Ⅱ. 본론 (머리말)I. 한방화장품의 정의2. 한방화장품의 시장 현황Ⅱ. 본론 (성공사례①)1. 설화수 분석1) 설화수 개발 배경 2) 설화수의 브랜드 목표 2. SWOT분석3. STP전략4. 4P MixⅡ. 본론 (성공사례②)1. 저가 화장품의 탄생1) 저가 브랜드 화장품의 탄생 배경2) 가격이 저렴한 이유2. 저가 화장품의 시장 및 업체 현황1) 저가 브랜드샵의 시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