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브랜드런칭,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마케팅 환경 분석
소비자 시장 분석
브랜드 소개
STP전략
머천다이징 컨셉
이미지 맵
상품구성 및 물량 기획
가격결정
광고 및 홍보 전략
유통 전략
본문내용
2. 소비자 시장 분석
(2)빈티지 패션의 유행

빈티지 패션이란?

구멍이 숭숭 뚫린 셔츠, 오래 입어 색이 바랜 옷 등 중고 의상
또는 이러한 중고 의상을 즐겨 입는 경향


편안함 + 실용성 + 희소성
참고문헌
p.3~5 트렌드 코리아2011 (김난도 著)
p.12,13 각 브랜드 홈페이지 참조.
p.24 머니투데이 2011.6.1일자 기사 발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PA시장,패션의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을 통해 극복할 수 있으며, 나아가 H&M은 지금까지의 세계 시장에서의 성공 요소들을 바탕으로 한국 SPA 시장에서의 선두적인 위치를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다.목 차I. 서 론 1. 선정대상2. 주제 선정 이유3. H&M 소개Ⅱ. 본 론 1. 시장 및 경쟁 상황 분석 1.1 거시환경1.2 SPA 시장1.3 경쟁상황2. 브랜드 분석 2.1 STP 분석 2.2 SWOT 분석2.3 시장매력도 분석2.4 경쟁우위 및 적합성3. 마케팅 믹스 3.1 제품(Product) 3.2 가격(Price) 3.3 촉진(Promotion) 3.4 유통

  • 화장품시장분석,아모레퍼시픽-라네즈,중국 화장품 시장의 미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LANEIGE INDEX서론- 브랜드선정이유(LANEIGE)- 기업소개(AMOREPACIFIC)- LANEIGE 소개본론- 중국 진출 배경- 중국 진출 전략- 4P 분석- SWOT 분석- 중국 진출 성과- 중국 화장품 시장의 미래결론- 향후 전략- 시사점01 서론중국시장세분화다양한 제품라인 구축문화마케팅브랜드 선정이유(LANEIGE)1) AMOREPACIFIC 소개AMOREPACIFICHARMONY OF CONTRAST상상에디터2nd2) 기업이념‘인류를 아름답게, 사회를 풍요롭게’빈곤이 없는 세계여성이

  • 이스라엘초콜릿,네슬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4P Mix 전략안식일 이벤트 – 샤밧 초콜릿유대교 종교인들은 금요일 저녁부터 토요일 저녁까지 안식일로 지정.히브라어 샤밧은 ‘쉬다, 중지하다.’ 라는 의미.안식일에 먹는 샤바트 빵이 있음.24(2) Price4. 4P Mix 전략중 고가에 좋은 품질의 초콜릿을 제공.25(3) Place4. 4P Mix 전략26(4) Promotion4. 4P Mix 전략① 팝업 스토어하루에서 길게는 1~2개월 정도의 기간 동안 새로 런칭되는 서비스제품이나 본 매장에서 판매되지 않는 색다른 제품을 제시하는

  • 유니클로,마케팅전략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 인식의 부족브랜드 싫증저가 이미지SPA 시장의 치열한 경쟁중대형 매장 확보의 어려움소비자 needs 증대시장 기회 포착에 용이매장 수 확대 계획해외 브랜드의 공격적인 합병콜라보레이션 마케팅캐주얼 시장의 확대SPA 브랜드들의 공습저가의류 시장의 확대대기업 기반 브랜드의 역공 가능성 중국 내 인건비 향상패션성을 가미한 SPA 기업 등장4P 분석조직4 PPRODUCT (제품)PRICE (가격)PLACE (유통)PROMOTION (판매촉진)Low cost 경영철저한

  • [경영,경제] 빕스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 내 경쟁5) 대체품의 위협Ⅳ. 외식 산업의 발달과정Ⅴ. VIPS 소개1) CJ 푸드빌 소개2) VIPS 소개3) VIPS의 특징4) VIPS의 탄생 및 배경5) VIPS의 고객을 위한 서비스 Ⅵ. 환경 분석1) 외부환경 분석① 기술적 환경② 인구 통계적 환경③ 정치적 환경④ 경제적 환경⑤ 문화적 환경2) 산업환경 분석① 기존 경쟁기업② 잠재적 경쟁 기업Ⅶ. 자사 및 경쟁분석 (아웃백, TGI, VIPS)Ⅷ. STP 전략Ⅸ. 4P 분석Ⅹ. SWOT 분석 Ⅰ. 서론 및 선정동기현대 사회에서 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