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고객,셀프서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고객의 역할

조직의 생산역량을 키워주는 인적자원

고객자원의 투입 → 조직의 생산성에 영향
기업간(B2B) 서비스:고객의 기여는 서비스의 질과 양을 높여 생산성 향상
사례:온라인 고객서비스는 고객을 자신의 서비스를 수행하는 부분직원으로 이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킨푸드, 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 내,외부 환경분석■ SWOT분석 StrengthWeakness◦저렴한 가격◦매장 및 디자인매장 및 디자인◦다양한 제품 및 고객 중심 제품◦맛있는 제품이라는 이미지◦브랜드 인지도 허약◦낮은 제품의 질◦타 경쟁업체에 비해 점포수 부족OpportunityThreat◦소비자 트랜드의 변화(웰빙문화의 부상)◦고객 취향 및 선호 부응◦인터넷 정보 활용의 정착, 고도화◦타사 브랜드의 높은 시장 점유율◦저가 브랜드의 포화상태◦저가 제품은 품질이 나쁘다는

  • 에이스침대의 마케팅 전략 분석
  • 기업소개 Ⅱ. 본론 1. 시장상황분석 (1) 전반적인 시장상황 (2) 시장매력도 분석(3) SWOT 분석 2. STP 분석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표적시장 선택(Targeting) (3) 포지셔닝(Positioning) 3. 마케팅 믹스 분석(4P) (1) 제품(Product) (2) 가격(Price) (3) 유통(Place) (4) 촉진(Promotion) Ⅲ. 결론 Ⅳ. 부록 1. 참고 자료 2. 기사 스크랩 3. 회의록 4. 상품믹스표 Ⅰ. 서론1. 조사목적에이스침대는 1990년대 초반

  • [경영전략 사례연구] 이마트의 경영전략
  • - 경영전략 사례연구 -대한민국 1등 할인점이마트의 경영전략목 차I. 서론1. 이마트 소개 2. 이마트의 개발동기3. 이마트의 성공요인II. 본론1. 이마트의 SWOT 분석2. 이마트의 4P 3. 이마트의 STP 전략4. 이마트의 M&A5. 내,외부환경 분석6. 경쟁사 분석7. 이마트의 경영전략 1) 신속한 다점포화2) 고객중심의 매장 변화3) 다점포화 운영 시스템과 물류센타4) 전략적인 상품기획과 운영5) 대표적인 공동 기획 히트 상품8. 또 다른 전략의 필요성1) 소비

  • [국제경영전략] 맥도날드 경영전략
  • 글로벌 화& 현지화 전략 page 6고객세분화 page 7Mcdonard’s 경영 현 상황 통계 - page 8(1) McDonald’s의 현 수익률 page 8(2) 전세계 Mcdonald’s 점포 수- page 8마케팅분석 - page 94P분석 - page 9STP 전략 -

  • [마케팅원론] 더페이스샵의 마케팅 성공전략
  • 지하철 안의 강하지만 작은 기업 ‘더페이스샵’은 아주 짧은 시간 동안에 많은 여성들의 가슴 속을 파고 든 것으로 유명하다. 초창기의 브랜드샵의 붐을 일으킨 것은 에이블C&C의 ‘미샤’이다. 에이블C&C는 여성포탈서비스 뷰티넷(www.beautynet.co.kr)을 운영하면서 160만명의 인터넷고객을 모아 온라인상에 튼튼한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 저렴하면서 품질도 우수하다는 입소문으로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하게 되었고 평균가격 3300원이라는 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