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경영전략사례,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HTC이슈분석

성장과정

성공요인

2. 문제제기

3. 전략제시

본문내용
이슈분석
핵심역량은?

97년 휴대용 PC개발-제조 전문업체(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

휴대용 PC를 만들고 싶다고 MS에게 제안

MS는 HTC가 휴대용PC 개발을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

MS의 소프트웨어 노하우를 전수

2000년에 들어서 HP의 iPAQ 인기상품을 제조

영업 이익이 흑자로 전환됨과 동시에 PDA 제조 업체로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스마트폰이 정보통신산업에 미치는 영향
  • SMART PHONE목 차Ⅰ. 서 론 : 스마트폰이 정보통신산업에 미치는 영향Ⅱ. 본 론1. 스마트폰의 정의 및 특징2. 기업 소개3. 환경 분석1>스마트폰 시장의 흐름2>스마트폰 OS 플렛폼, 마켓 형성의 중요성3>스마트폰 시장의 경쟁자4. SWOT분석5. 소비자 인식조사 (설문지)6. STP전략1>세분화2>표적화3>위치화7. 4P분석에 따른 전략 1>제품전략2>가격전략3>유통전략4>촉진전략8. 수익구조분석Ⅲ. 결 론 : 앞으로의 시장전망과 대응Ⅰ. 서 론 : 스마트폰이 정보

  • 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환경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구글의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 전략1. 기업선정배경.구글(Google)은 상장한지 1년 안에 미국 내 20대 기업에 든 최초의 기업이다. 1년 안에 시가 총액 1,000억 달러를 넘은 최초의 기업이며, 1년 안에 IT 기업 1위에 등극하고, IBM, 인텔(INTEL), 마이크로소프트(MS), 야후(YAHOO) 등의 세계 IT 대기업들의 목표를 모두 달성한 기업이며, 이 모든 기록들이 설립된지 불과 10년 밖에 안되는 기업이다. 구글의 2011년도 영업이익은 약 280억 달러로써,

  • [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글로벌 마케팅 전략 성공 사례1) 이미지마케팅 - Google로고- Google의 이미지 : 단순함- Google만의! Google의 의한!- 검색=Google, Google=빠르다- 이타주의 악해지지 말라- Google의 경영철학 : 소프트웨어 원칙2) 근무환경 3) 소셜 마케팅- 구글플러스- 소셜 미디어 검색 강화- 소셜미디어 인수4) M&A- 구글의 인수합병의 목적- 특허전쟁에 대비- 사업의 다각화- 구글의 인수합병의 성공사례5) 환경분석- SWOT전략- 4C전략- 4P전략- STP전략- 경쟁사(야후,

  •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
  •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구글의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 전략1. 구글 기업선정이유구글(Google)은 상장한지 1년 안에 미국 내 20대 기업에 든 최초의 기업이다. 1년 안에 시가 총액 1,000억 달러를 넘은 최초의 기업이며, 1년 안에 IT 기업 1위에 등극하고, IBM, 인텔(INTEL), 마이크로소프트(MS), 야후(YAHOO) 등의 세계 IT 대기업들의 목표를 모두 달성한 기업이며, 이 모든 기록들이 설립된지 불과 10년 밖에 안되는 기업이다. 구글의 2011년도 영업이익은 약 280억 달러

  • _노키아_국내시장진출_실패사례분석사례,노키아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서비스의 비활성화18대안전략적 브랜드 관리 필요유통망 우위를 달성하는 전략 필요한국인의 소비문화 특징 파악MS사, 퀄컴사와의 제휴의 극대화19출처- http://www.nokia.co.kr- 변화하는 휴대폰 산업환경에서의 중국진출 전략: 노키아와 삼성애니콜 사례를 중심으로 p.9-12 / p.17-18 / p.26-29 / p.57-67 - 머니투데이 2012.1.12 노키아HTC 한국, 외산 스마트폰 무덤되다- - 주요 이동통신 단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