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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감성 마케팅이란?
회사 소개 – 뚜레쥬르
시장분석 - 타사비교
마케팅 전략 분석
SWOT
평가
본문내용
감성마케팅 이란?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감성 마케팅의 조건에는 네 가지가 있다.
1. 사람들의 다양한 욕구에 맞추어 그들에게 다가가야 한다.
2. 상품을 가장 잘 알리는 방법으로 경험을 이용한다.
3.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관계 속에서 그들이 후원자가 되도록 만드는 것이다.
4. 소비자들이 신뢰를 가질 수 있도록 한다.

한 마디로 감성 마케팅은 소비자들의 감성에 어울리는
혹은 그들의 감성이 좋아하는 자극이나 정보를 통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호의적인 감정 반응을 일으키고 소비 경험을 즐겁게 해줌으로써
소비자를 감동시키자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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