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1,242) |
레포트 (31,211) |
방송통신대 (475) |
자기소개서 (547) |
독후감/감상문 (669) |
사업계획서 (253) |
기업보고서 (28)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3) |
레포트 (31,211)
마케팅트랜드,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기업허점을 노려 실속챙기기(체리 피커.Cherry Picker)기업의 서비스 체계, 유통구조 등의 허점을 찾아내 실속만 챙기는 현상. 집들이를 앞둔 신혼부부가 고가의 가구를 구입했다가 집들이가 끝나면 `흠을 잡아 반품하는 경우다.체리 피커에 대응하는 것을 `디마케팅(Demarketing)이라 하는데 신용카드사가
39페이지 | 2,500원 | 2014.01.20
제너시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제너시스의 주요 브랜드 소개 제너시스 기업소개 제너시스 기업 연혁 제너시스 수상내역 제너시스 기업현황 제너시스 외부 분석 제너시스 내부 분석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ⅱ) 기업 연혁 및 수상내역ⅲ) 기업 현황Ⅱ. 제너시스의 주요 브랜드 소개Ⅲ. 내・외부 분석ⅰ) 내부분석ⅱ) 외부분석Ⅳ. 제너시스의 해외시장 진출과정ⅰ) 글로벌 시장 진출 배경ⅱ) 글로벌시장 진출의 성공ⅲ) 글로벌시장 진출 성공요인Ⅴ. 제너시스의 글로벌 마케팅 전
30페이지 | 2,900원 | 2015.03.29
HJC,기업분석,경여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기업 중에서 우리의 시야에 들어온 기업은 헬멧 전문기업인 HJC이었다. HJC는 우리나라의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으로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의 15%를 차지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1등 브랜드 이다. 우수 중소기업 HJC를 우리가 조사 기업으로 선정한 이유는 크게 6가지로 볼 수 있다. 첫 번째, 헬멧분야에서 15%라
25페이지 | 2,500원 | 2014.01.20
마케팅관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브랜드와 달리, 매출지향을 위한 기하급수적 SHOP 확충이 아니라 TI 브랜드의 이미지와 부합되는 상권에, TI ORIGINAL INTERIOR를 반드시 진행하여 상품과 같이 보다 고급스런 매장전개에 노력하고 있다. ● 기업의 SWOT분석과 마케팅 전략 방안첫째, 트랜드에 치우치지 않는 독자적인 브랜드 컨
19페이지 | 2,500원 | 2014.01.20
(주)애플트리마케팅서비스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애플트리마케팅서비스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블루인마케팅서비스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블루인마케팅서비스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