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소개

2.기업전략
(1) 안경시장현황
(2) BCG,GE,SWOT분석
(3) STP 전략
(4) 7P분석

3.마케팅전략
(1) 스타마케팅
(2) 가격마케팅
(3) 서비스마케팅

4.결론
룩옵티컬이 개선해야 할 방향
본문내용
(1) 기업 선정 이유

기존의 영세업체로만 생각했던 인식에서 하나의 브랜드로써 인식이 변화

안경이 꼭 의학적 필요가 아닌 패션의 액세서리의 하나로써 인식의 변화

계속적으로 늘어나는 프랜차이즈를 늘려나가며 성장하고 있는 추세의 새로운 기업
참고문헌
룩옵티컬 공식 홈페이지 www.lookoptical.co.kr
통계청 www.kostat.go.kr/
한국안경신문 www.opticnews.co.kr/
매일경제 www.mk.co.kr/
세계일보 www.segye.com/Articles/Main.asp
CNB저널 weekly.cnbnews.com/main/main.html
아시아투데이 www.asiatoday.co.kr/
네이버 www.naver.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빈폴 브랜드분석 -빈폴과 폴로 비교 분석
  • 브랜드 라인을 세분화Positioning고급스럽고 편안한 이미지 구축,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기 위해 고가격,고품질 정책의 No-Sale정책 고집, ‘고급상품’이라는 브랜드 이미지 유지브랜드 분석ㅣSTP환경분석주제선정브랜드 분석경쟁사 분석 빈폴과 폴로 비교 분석2011 상품기획결론시장 세분화요인시장세분화 기준인구학적성별남성여성남녀공용연령0~23~67~1415~2324~3435~4950~6465이상직업별학생회사원자유/전문직교사/공무원판매/서비스

  • 앙드레김 마케팅전략과 제안
  • 마케팅 관리 최종 보고서he-목차-Ⅰ. EXCUTIVE SUMMURYⅡ. 프롤로그팀원 소개 및 각오앙드레김 선정이유Ⅲ. 마케팅 전략앙드레김 SWOT 분석앙드레김 STP 전략앙드레김 5막 경쟁 드라마IV. 마케팅 믹스마케팅 믹스 4P 분석앙드레김 브랜드 자산Ⅴ. CASE STUDYBURBERRYGAPⅥ. 마케팅 제안앙드레김 브랜드명 변화아시아(중국)시장 집중 공략Ⅶ. 결론결론프로젝트를 통해 배운 점 및 느낀 점Ⅷ. 참고문헌Ⅰ. EXCUTIVE SUMMURY-앙드레김은 떠났지만 그는 아직 남

  • [국제마케팅믹스전략사례] 뉴스타광학 마케팅사례
  • 국제마케팅 믹스전략 사례목차1. 서 론 3 1-1. 대상기업 소개 3 1-1-1. 경영이념1-1-2. 사업전략1-1-3. 주요제품소개1-2. 이론적 배경 51-2-1. 마케팅믹스 전략의 구성1-2-2. SWOT분석2. 본론 8 2-1. 미국안경시장 분석 8 2-1-1. 분석결과2-1-2. SWOT분석2-2. 「뉴스타광학」 미국진입방법 11 2-2-1. Wal-Mart와 계약 체결2-2-2. 전시회를 통한 단계적 진출2-3. 「뉴스타광학」 경쟁전략 11 2-3-1. 독자적 브랜드 개발2-4. 「뉴스타광학」 STP전략 122-4-1. 시장세분화2-4-2. 표적

  • 삼성 갤럭시기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갤럭시기어 실패요인분석및 갤럭시기어 향후전략방안 제안
  • 시장이 올해를 기점으로 크게 성장할 추세를 보이는 가운데 삼성 갤럭시 기어가 성공하지 못한 제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하였다. 따라서 삼성 갤럭시 기어의 경쟁사로 소니를 선정하여 비교 분석하고, 갤럭시 기어의 매력도, STP, SWOT, 마케팅 믹스 분석을 통해 갤럭시 기어가 성공하지 못한 요인을 찾고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 II. 본론시장 상황 분석1-1. 브랜드 경쟁 구도 및 특징 (1) 갤럭시기어 브랜드 경쟁구도웨어러블 기

  • 뷰티브랜드 MAC 맥 마케팅전략 분석과 MAC 맥 브랜드 성공요인분석및 시사점 레포트
  • SWOT 분석Mac collaborate with fashion brand SWOTStrength 강점- 화장품 브랜드 인지도로인한 마케팅 비용 감소- 기존의 고객층 확보, - 화장품과의 시너지 효과, - 기존 화장품 브랜드 B.I- 고급 스러운 제품 이미지, Weakness 약점- 패션분야에 대한 전문성 부족 이미지, - 저가가 아닌 중저가로 인한 가두상권 내 경쟁 브랜드 대비 가격경쟁우위 약화Opportunity 기회- 안정적인 시장규모 유지,- 전통브랜드 및 리딩 브랜드의 약화로 기존시장이 흔들리는 현상,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