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기업,장수기업,상속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우리나라의 기업상속 현황
한국의 가업상속세 공제제도
외국의 가업상속세 공제제도
우리의 대안
본문내용
국가별 가업상속세 공제제도

가업상속 후 5년간 임금 기준으로
상속세 공제

비상장주식 가업상속세
고용유지 의무 없이 전액 경감

기타국가 승계기업을 위한 혜택 증가 중
상속증여세 폐지나 사업지속조건하 감면
참고문헌

한국 조세연구원 『중소기업 상속 현황 및 제도개선 방안』(2012. 8)

한국 조세연구원 『중소기업 경영자를 위한 가업승계 지원제도 안내』(2010. 8)

국세청 [중소기업 경영자를 위한 가업승계 지원제도 안내] (2010. 4)

전태영, 이윤주 『가족기업의 가업 승계에 대한 상속세제의 현황과 개선방안』(2011. 8)

한국경제신문 『`家業승계 상속세` 최대 500억원까지 면제』(2011.9.8)

최천규 『현행 가업승계세제의 합리화 방안에 관한 연구』(2011)

이장우 외 2명『가업승계와 가족기업의 경쟁력 : 에스엘 사례』(2010)

이현재 『승계기업의 경영성과 영향요인 분석을 통한 가업승계 원활화 전략 연구』(2009)

한국경제신문 "경영능력에 대한 시선이 큰 부담" (2011.6.2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순당 기업분석/ 국순당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국순당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케이스 연구CONTENTS1. 국순당 기업소개(1) 국순당 개요(2) 제품소개(3) 경영이념과 비전2. 국순당 5 Force Model 분석3. 국순당 경쟁사분석(1) 서울탁주(2) 배상면주가(3) 이동주조(4) CJ제일제당(5) 롯데주류4. 국순당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es(3) Opportunity(4) Threat5. 국순당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국순당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국순당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8. 결론 및 향후방향연구1. 국순

  • 태평양화장품의 기업경영분석 및 `설화수` 의 성공마케팅 전략
  • SWOT 분석3) 태평양의 유통시스템4) 태평양의 브랜드 別 마케팅 전략분석4.한방화장품 ‘설화수’의 탄생과 성공 마케팅 전략 분석4-1.거시환경분석1) ‘설화수’ 탄생당시 시장 환경2) 사회・문화적 환경3) 기업내부환경4) 소비시장상황4-2.한방화장품 시장 환경 분석1) 한방화장품 시장의 현황2) 한방화장품 시장규모3) 시장수익성 분석4-2. ‘설화수’의 성공 마케팅 전략분석1) ‘설화수’의 제품분석2) 소비자 분석3) 경쟁자 분석4) ‘설화수’

  • 샘표 기업분석 샘표의 역사는 곧 우리 음식 문화의 역사
  • 마케팅 사례 비교 – 대상 청정원음용식초 ‘마시는 홍초’ (샘표 ‘백년동안’과 경쟁)1) 국내 시장개척 시 구전효과로 소비자인식 변화 – 길거리 시음으로 효능 입소문2) 한류마케팅과 현지화– 일본에서 그룹 ‘카라’ 광고모델로. 건강과 미용 중시 현지 트렌드5. 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 – 일본 기꼬만기코만 간장 (일본의 대표 장류 제조사)필사적인 현지화 노력“미국에 진출한 일개 기업이 아니라완벽한 현지 회사가 되겠다.”-

  •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 전략 분석
  • 장수 제품이 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여야 할까?이런 점에서 우리조는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선택하였고, 현재의 마케팅을 분석하여보다 창의적이고, 개선된 마케팅 전략을 짜보려고 한다.1.사례선정동기32. 기업 소개국 가 : 미국업 종 : 청량음료 제조설립자 : J.S. 팸버턴설립일 : 1886년본 사 : 조지아주 애틀랜타한국지사 : 코카 콜라 음료 주식회사코카콜라사의 브랜드 전략코카콜라의 성공은 특유한 맛에서라기보다는 병의 모양과 로고 등

  • 백년동안리네이밍,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점유율로 봤을 때 3위를 차지합니다.제품 경쟁사 분석 – 미초설명적연상적독립적제품 경쟁사 분석Corporate BrandProduct BrandKey Characteristic대상 - 청정원마시는 홍초샘표백년동안백년동안 순 발효 흑초CJ제일제당美초 과일발효식초부드럽게 마실 수 있는 웰빙 과실초 제품 경쟁사 분석 – 경쟁 네임 브랜드 분석가격연령층● 백년동안● 마시는 홍초● 美초제품 경쟁사 – 포지셔닝 맵Brand분석-소비자 분석소비자 분석-Target1차 타깃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