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T,식이요법,다이어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동기
UPT란
UPT(식이요법)
UPT(Fitness Club)
통합관리센터
결론
본문내용
03
UPT (식이요법)

<Outside>

1. 스마트폰 UPT앱에 대략적인 식사시간 입력

2. 본인명의 카드결제 시, 결제 음식점 정보를 즉시 DB에서 읽어 해당 음식점 메뉴가 스마트폰 화면에 전송되고, 이 중 당일 먹은 메뉴를 선택

3. 기타 방법 결제 시, 식사시간 1시간 후에 알람 도착 “오늘 점심 메뉴를 선택하세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힐리스(Heelys) 마케팅전략 분석
  • 브랜드와의 경쟁력 약화기회위협▶ 우리조가 선택한 SWOT전략1. 기회전략(WO)- 약점을 극복함으로써 기회를 활용하는 마케팅 전략 창출힐리스의 가장 큰 약점인 ‘가격’을 저가로 낮추는 것이다. 저가로 낮춘다면 다른 일반적 메이커들보다, 아니면 흔히 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가짜 메이커라던가 싼 신발보다는 훨씬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여름에는 가죽 자체를 얇게 한다던지 통풍의 효과를 넣어서 여름에도 신을 수 있도록 하

  • [국제마케팅] 휘트니스 클럽 중국시장 진출전략
  • 글로벌 마케팅 전략 1)해외시장 진출방법설정 ①해외직접투자-유형>지분율에 따라 완전소유자회사로 이루어 진다. 제품차별화의 정도에 따라 해외시장의 마케팅 방법은 합작투자(여기서 말하는 방법은 이 기업의 건물과 지분소유자는 자회사 것이지만 차별화 마케팅을 하기 위한 경영 활동이다.)합작투자 대상은 중국현지에 있는 유명호텔 요리사와 한국내의 비만클리닉 담당 의사를 이용함. 피트니스 센터 내에 헬스기구를 이용하는 비만인소황

  • 삼양라면 경영학적인 분석방법 및 마케팅전략
  • 브랜드 인지도(8) 신제품이 출시되었을 때 원하는 가격 상승도(9) 저칼로리 라면의 선호도(10) 저칼로리 라면을 선택할 때 고려사항(11) 다이어트 라면을 시식한 후 아쉬운 점3. 신제품의 Positioning과 광고를 통한 기존의 삼양라면 Positioning4. Swot 분석(1)삼양①strength②weakness③opportunity④threat(2)농심①strength②weakness③opportunity④threat5. 해결방안(1) 새로운 신제품 개발 및 기존의 삼양광고 개선 (2)전략도출(4P)①제품(product) ②유통(place) ③가격(p

  • [마케팅전략] 농심켈로그 ‘Walkmeal’의 시장 진출 전략
  • 식이 아침식사 대용과 다이어트식 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방문판매를 주로 했던 이롬라이프, 오행생식 등 기존 업체 외에 풀무원, CJ, 태평양, SK 등 대기업이 뛰어들면서 100여개 이상의 기업이 각축전을 벌이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2002년 말 2000억 원에 이어 200년 올해 말에는 300억 원 이상으로 시장 규모가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황성주생식은 생식업체 이롬라이프의 대표 브랜드다. 국내 생식시장에서 40%의 점유율과 매년 1백%의 매출증가율을

  • [마케팅]17茶 17차 마케팅 사례조사
  • 다이어트가 된다는 녹차 컨셉에는 한계가 있다. 게다가 몸에 좋은 것은 알고 있지만 한방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젊은 층에는 오히려 직접 접해보지 않은 소비자들에게 역효과를 낼 가능성이 있다. 마지막으로는 근래의 차 음료 시장에는 녹차 성황으로 비슷한 제품들이 쉴 새 없이 새롭고 더 나은 제품으로 시장에 진입하고 있다. 3. 타겟 마케팅 전략(STP)1) Segmentation(1) 나이에 따른 세분화① 10대- 강한 자극을 좋아하고 새로운 것에 즐거움을 느낀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