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롯데리아,BBQ,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환경분석
5 Forces Analysis
BBQ기업 분석
경쟁기업 분석(롯데리아)
성과 및 성공 요인 분석
SWOT Analysis
본문내용
기업소개
연혁 및 현황

Genesis BBQ

-대표이사 윤홍근
설립일 : 1995년 9월 1일
본사 :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경영 이념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

재무상태
-연매출액 1,547억원(2009년기준)

보유브랜드
-BBQ, BHC, 닭익는 마을 등 13개

해외진출현황
-중국, 스페인, 베트남 등 총
15개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분석과 맥도날드 경영 핵심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미래발전방향 제안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INDEX1. 맥도날드 브랜드 선정이유2. 맥도날드 기업소개3. 환경분석(1) 맥도날드 SWOT 분석Strength WeaknessOpportunityThreat* SWOT 분석을 활용한 동태적 마케팅전략 (2) 경쟁사 분석롯데리아 버거킹(3) 향후 트렌드분석4. 맥도날드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맥도날드 핵심전략(1) 경쟁 우위의 전략(2) 포지셔닝 전략 - BCG Matrix를 활용한 Positioning 변화6. 맥도날드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제품)(2) Price(가격)(3)

  • BBQ의 중국과 스페인 진출사례와 시사점
  • 서비스도 기술이라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대외경쟁력을 확보하여 BBQ는 소형 치킨 시장을 타겟으로 차별화 되고 특색 있는 사업전개 전략으로 틈새시장을 집중 공략한 결과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최초로 1,000호 점을 오픈 시켰으며(현재는 1,850여 개), 프랜차이즈라는 선진 경영기법을 순수 국내브랜드를 가지고 한국시장에 맞게끔 토착화시키는데 성공한 국내 유일의 업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외 외식산업의 보호는 물론 국내브랜드의 세계화

  • [무역학] BBQ의 중국시장 진출 방안
  • 무 역 개 론목 차Ⅰ. 선정동기 Ⅱ. 기업소개1. 회사소개 2. 회사연혁 3. 경영이념 Ⅲ. BBQ 분석 1. 생산전략 2. 마케팅전략3. 인사전략 4. 재무분석 Ⅳ BBQ의 중국진출1. BBQ 치킨의 중국진출현황 2. 중국시장 환경분석 3. 중국 마케팅전략 4. 경쟁사 분석 5. 중국진출에 대한 결론과 해결방안 앞으로의 과제 Ⅴ 참고문헌 Ⅰ. 선정동기1. 국내 치킨시장에서의 시장점유율 1위2. 중국시장 진출의 성공 및 해외 치킨시장 개척의 선두기업3. 한국적인 것

  • [마케팅전략]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분석-한국맥도날드 사례
  • 마케팅은 시장, 즉 고객과 경쟁기업을 늘 인식하고 이들의 변화를 추적하여 이에 즉각적으로 대응해야 하는 대외지행적인 활동이기 때문에 환경에 대한 감수성이 예리하게 작용한다.기업 혹은 더 크게는 업계의 거시적, 미시적인 환경 요인을 알아봄으로써 그 기업이 처한 상황을 살펴보고 미래방향을 제시할 수 있다. 뒤에서 내외부적인 환경 요인을 간단한 표를 통한 SWOT분석을 통해 다시 한번 언급하겠지만 먼저 여기서 우리가 조사하려는 맥도날드

  • 비비큐 BBQ 중국진출위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성공요인분석과 향후전략제안
  • 마케팅으로 승부수를 띄운다는 전략이다. 2000년 들어 세계화를 모색한 BBQ의 1차 타깃은 ‘요리천국’중국 시장이었다. 세계 기업들이 앞 다퉈 진출하고 엄청난 내수 시장을 가진 중국부터 공략하면 세계화가 수월해질 것이란 판단에서다. BBQ는 2003년 3월 ‘비비커(比比客)’브랜드로 중국의 닭고기 패스트푸드 시장을 주도하던 KFC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먼저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음식문화 조사에 착수, 구이식 요리를 선호한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