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Z,관광상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생각하기 - DMZ소개부터 관광가치 활용방안까지
구도잡기- 메인타겟 설정부터 포지셔닝까지
밑그림 그리기- 슬로건 공개
색칠하기 - 구체적 IMC전략 (ATL, BTL))
감상하기 - DMZ은 관광자원으로 매력있는가?
본문내용
“비무장 지대란 휴전협정 이후 남과 북의 직접적인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일정간격을 두도록 한 완충지대를 말한다.”
[출처 : http://dmz.gg.go.kr/html/dmz_01/sub_01_01.asp?chk=11]

비무장지대는 휴전선을 경계로 남북 양쪽으로 2Km씩, 4Km의 면적을 차지하고 있는 지역을 지칭한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비무장지대의 범주는 군사분계선을 중심으로 한 남북 2Km 지점의 면적뿐만 아니라 민통선지역, 접경지역 등 다양한 의미로 혼재되어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현재 서부DMZ은 안보관광, 역사/문화유적, 자연/생태, 여가/휴식의 테마로 DMZ관광을 시행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