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교육,발달장애,장애아동,틱장애,ADHD,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발달장애

본론
학습장애
ADHD
틱 장애
발달장애 교육프로그램

결론
본문내용
발달장애의 개념 및 정의

발달장애란 전반적, 정신적, 신체적 발달의 지체를 의미.
불충분하게 발달된 지적 능력으로 인해 학습을 하거나 사회 활동을 하는 데 있어 심한 능력의 결핍을 보이는 경우로 발달의 전반적인 측면에 영향을 미치는 만성적이고 심한 장애조건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기술하기 위해 사용되는 일반적인 용어.
참고문헌
․ 채경선 외(2007), 아동정신건강, 창지사
․ 정옥분 외(2008), 부모교육, 학지사
․ 위영만(2009), 우리아이 틱장애, JNC제이앤씨커뮤니티
․ 박태연(1995), 발달이 좀 늦은 우리아이 어떻게 키울까?-학습장애아편, 도서출판 혜성
․ 김승국외 14명(1997), 학습장애 아동교육의 이론과 실제, 교육과학사
․ Hallanan외 9명 저, 학습장애, 시그마프레스
․ 조정원(2009), 「틱 장애 아동을 위한 인지적 미술치료 연구」, 경기대학교 대학원
․ 김희주(2008),「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ADHD) 유아에 대한 일반 부모의 인식」,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 http://blog.daum.net/neuronics/7567750
․ http://blog.naver.com/hongsun66?Redirect=Log&logNo=40153831547
․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2874923
․ http://www.vitaminmd.co.kr/dic/disease/harvard/view.md?diseaseid=0004w
․ http://blog.naver.com/anne24?Redirect=Log&logNo=130044080414
․ http://cafe.naver.com/brain8275/15
․ http://cafe.naver.com/balancebrain/387
․ study-http://cafe.naver.com/keapastudy/129
․ Making the system work for your child with ADHD, Peter S. Jense, The Guilford Pres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과 경영] KTF SHOW 기업의 마케팅 성공 사례
  • 기업 개요2.   주주현황3.   기업 연혁Ⅲ KTF SHOW란?1. SHOW의 개념2)본론Ⅰ KTF SHOW의 브랜드 마케팅1. 브랜드 마케팅의 의미2. 브랜드 마케팅의 실시 배경Ⅱ KTF SHOW 마케팅 효과 1.   이미지 변화2.   KTF의 가치 변화3. 시장 점유율  Ⅲ KTF SHOW 성공 요인1.    새로운 브랜드와 브랜드 아이덴티티2.    시장선점3.    KTF SHOW 이미지 강화 전략Ⅳ 경쟁사와의 비교 1. SKT2. LGU+Ⅴ 마케틱 믹스 4P 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Ⅵ SWOT, STP 분석

  • 마케팅-오리온초코파이
  • 목 차 서 론1. 기업과 제품 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회사개요 4. 오리온 (동양제과)의 성장배경 5. 오리온 회사의 연혁 6. 오리온 회사의 계열회사 소개 7. 오리온 회사의 제품들 소개 본 론Ⅰ.상황분석 1. 시장분석(시장 상황변화) 2. 경쟁자분석 3. 소비자분석 Ⅱ. swot 분석 Ⅲ. stp전략 Ⅳ.마케팅 믹스 (4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Ⅴ. 초코파이 마케팅의 핵심 성공요인 1. 지속적인 광고효과 2. 특정단어 선택하여 광고, 홍보 효과

  • [A+] 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 사례 - 바비브라운 한국시장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브랜드 분석, 국제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 마케팅 Strategy>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P MIX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 Targeting (타겟팅) - Positioning (포지셔닝)> BCG MATRIX본론 3 - 국내 경쟁업체 전략 비교분석 : MISSHA, 더페이스샵본론 4 - 브랜드 성공요인, 핵심역량결론 – 나아갈 방향, 향후 전략 제시국제경영, 국제마케팅사례, 해외진출사례 분석서론 - 브랜드소개, 기업현황완벽한 아름다움 추구라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힌 코스 메틱 분야에서 Bobbi는

  • 프로스펙스W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경영분석과 프로스펙스W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글로벌 브랜드를 제압하고 국내 운동화업계 1위 자리를 지켰던 프리미엄 이미지는 사라졌다. 국제상사가 재기의 발판을 마련한 건 법정관리를 졸업하고 새 주인을 찾으면서부터다. 2007년 LS그룹 계열사인 E1(옛 LG칼텍스가스)에 인수돼 이듬해 LS네트웍스로 간판을 바꿔 단 후 이 회사는 부활의 날갯짓을 하고 있다. 강력한 구조조정을 거치며 제조 기업에서 브랜드 마케팅 기업으로 변신해 ‘스포츠 워킹화’라는 신(新)시장을 개척했다.2. 프로스펙스

  • Caffebene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카페베네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및 나의의견정리 레포트
  • 시장진입은 쉽지 않았지만 한 지역에서 생산된 원두만을 이용한 ‘싱글 오리진 커피’와 ‘유럽풍 멀티디저트 카페’를 포지셔닝으로 내세우며 등장하였다. 5년간 공격적인 마케팅과 가맹점 점포확장으로 점포수 1위라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지만, 급하게 성장한 만큼 어두운면도 존재했다. 가맹점 위주의 운영방식은 서비스의 질을 낮게 했고, 최근 CEO의 윤리적인 부분이 지적되면서 최근 기업의 이미지도 실추되었다. 우리는 이런 국내 토종브랜드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