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기업분석과 하이트진로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미국,일본,중국) 분석과 하이트진로 미래전망과 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5 / 2016.02.25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하이트진로 기업분석과 하이트진로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미국,일본,중국) 분석과 하이트진로 미래전망과 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산업 설명 및 기업소개
주류 산업분석
주류 시장
국내 소주 시장분석
‘하이트진로’ 기업소개
‘하이트진로’ 기업현황
‘하이트진로’의 대표상품: 참이슬

2. 하이트진로 일본 진출 전략
일본진출의 동기
JINRO JAPAN의 진출 전략
주요경쟁사
산토리와 롯데주류의 유통협력
유통 규모의 차이
롯데주류 ’경월 그린’의 가격 전략
일본 시장의 문제점

3. 하이트진로 미국 진출 전략
미국 진출 이후, 새로운 도약
미국 주류문화
미국 시장 내 경쟁업체
‘하이트진로’의 4P 전략
하이트 진로의 미국시장 진출 현황
미국시장 진출에서의 문제점


4. 하이트진로 중국 진출 전략
중국 진출의 동기
중국의 술 문화와 인식
타겟 소비층(20~30대 젊은 층)의 기호와 특성
첫 번째 진출과 실패(1993)
첫 번째 진출 실패 원인
두 번째 진출 초기(2003 ~ 2007)
두 번째 진출 확대 (2007년 말 이후)
‘하이트진로’의 중국 진출 전략
‘하이트진로’의 미래 전략

5. 하이트진로 앞으로의 과제
해외 성공 요인
‘하이트진로’가 직면한 문제점
‘하이트진로’의 일본 시장 상황
일본 시장 과제 제안
‘하이트진로’의 향후 중국 시장 계획
중국 시장 과제 제안
본문내용
▶ 미국시장 진출에서의 문제점
1) 한인시장 위주의 진출 전략
→ 현지인의 입맛에 맞는 제품 출시가 필요
(소주에 익숙하지 않은 주류문화)
현재) 진로 칵테일을 통해 접근
현재) 문화마케팅을 통해 접근 (한류열풍 이용)

2) 시장 혼탁화
→ 금복주, 대선, 무학, 보해 등 지방 소주사의 저가정책
(가격경쟁 과열)
현재) $2.99로 가격선 하향 조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기업 50에도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는 구글, 애플, 알리바바 등 대형 IT 기업들이 포함돼 있다.위워크는 현재 미국, 이스라엘, 영국, 독일 등 12국 33개 도시에 112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위워크 사무실에 입주한 기업 숫자는 1만개를 돌파했고, 회원은 6만명이 넘는다. 최근에는 미국과 유럽을 거쳐 아시아까지 세력을 확장 중이다. 지난 7월 중국 상하이에 첫 사무실을 열었고, 8월에는 한국에도 진출했다. 최근 방한한 미겔 매켈비(McKelvey42) 위워크 공동

  • 하이트진로 해외시장진출(일본,중국) 마케팅전략분석과 하이트진로 경영분석및 하이트진로 향후전략과 미래과제분석및 나의의견
  • 하이트진로 해외시장 진출전략하이트진로의 진출: 중국시장과 일본시장1. 서론1) 하이트진로에 대한 이슈 및 소개2013년 7월 18일에 하이트진로가 창립기념일을 맞아 서울시 영등포 쪽방촌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을 찾아 봉사활동을 벌였다고 한다. 이번 봉사활동은 하이트 출시 20주년, 맥주사업 80주년을 맞는 하이트진로의 ‘2080 사회공헌 캠페인’의 하나로 진행된 것으로 김인규 사장을 비롯해 수도권 지역 사업장에서 근무하는 임원직원자원

  • 롯데제과 기업분석 CJ 제일제당 마케팅사례분석 농심 기업분석 하이트진로 기업분석 동서식품 시장조사
  • 하이트진로동서식품CJ제일제당 롯데제과 농심 하이트진로 동서식품총자산대비영업현금흐름비율 4.54 3.21 7.32 6.92 26.78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기업간 재무제표업종특성재무지표롯데제과CJ제일제당농심하이트진로동서식품음식료업종 기업 분석1967년 설립 아래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앞선 유통 방식으로 제과 업계의 정상을 지키며 미래 식품 기술 개발로 국

  • [글로벌 마케팅] 진로소주의 일본진출 극복사례
  • 진로의 소개와 진로 소주의 해외시장 진출1. (주)진로 소개 (1) (주)진로 소개(2) (주)진로 연혁(3) (주)진로의 경영전략(4) (주)진로의 해외 시장 진출 현황2. 진로 소주의 일본시장 진출(1) 진로 소주의 일본시장 진출 동기 (2) 일본 주류 시장의 특징(3) 진로 소주의 일본시장 마케팅 전략(4) 일본 주류 업계의 미래와 국내 기업의 일본진출 전략3. 진로 소주의 중국시장 진출(1) 진로의 중국진출이유(2) 중국의 주류 시장(3) 진로의 중국시장 진출 현황

  • [글로벌 경영] 진로의 해외직접투자 성공요인
  • 하이트 개발(주), 해외법인 4개(일본, 미국, 중국, 러시아)이렇게 다양한 계열사가 있다. (3)제품라인 대표적 제품라인만 간단히 소개하자면 맥주의 하이트, 맥스, 드라이 피니쉬가 있고, 소주는 참이슬(구. 참이슬 Fresh), 참이슬 클래식(구. 참이슬 Original), 진로골드, 진로담금주가 있고 그 밖에 진로 복분자, 매화수, 진로포도주가 있다. (4) 시장점유율1) 국내 소주시장 점유율 현황2) 지역의 소주시장 점유율 현황(5)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진로일찌감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