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EBOK 리복(리복런닝화) 마케팅전략분석과 리복 IMC전략분석과 리복 프로모션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16 / 2019.12.24
- 13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REEBOK 리복 (리복런닝화) 마케팅전략분석과 리복 IMC전략분석과 리복 프로모션 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강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잘 참고하시면 좋은성적 받으실거예요^-^
- 목차
-
1. 환경 분석
1) 리복 브랜드소개 및 제품소개
(1) Reebok
(2) 리복 GL6000
2) 시장상황 및 고객분석
(1) Market
(2) 타겟 고객
3) 경쟁사분석
2. 리복 과거와 현재 마케팅 사례분석
1) 과거 마케팅전략 (2013년도 이전 기준)
2) 현재 마케팅전략 (2013년도 기준)
3. 리복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리복 STP 전략
1) Segment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리복 IMC 목표
1) 장기적 브랜드 목표
2) GL6000 2014 IMC 전략 목표
6. 마케팅 예산
7. 리복 광고전략 제안
8. 리복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제안
9. 리복 PR전략
10. 리복 콜라보레이션 전략
- 본문내용
-
- 2013년도 F/W 시즌을 새로운 모델과 함께 맞았기 때문에 기존에 비해 적극적으로 MARCOM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TV 광고(8월 초 및 10월 초 각각 TV광고), SNS를 통한 소통(팬 수 4만명), GL6000 콘서트(발렌타인&화이트데이 맞이 스윙스 Out of control 콘서트), 리복 클래식 압구정 매장 런칭, 리턴 투 클래식 파티, GL6000 인증샷 이벤트 등 SNS 관련 이벤트 등을 진행하였다.
- 모델 소희를 활용한 광고로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었으며, 일명 소희 운동화로 불리게 되었다.
- GL을 이용하여 다양한 단어를 조합해 아이덴티티로 활용. 그 중 최근에는 Get Love를 메시지로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커플 운동화로서 포지셔닝 함으로써 남녀 모두에게 운동화를 판매하려는 전략으로 보인다. 하지만 제대로 메시지가 전달되지 않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기업사례를 통한 환경 윤리(풀무원과 CJ 제일제당, 홈플러스 사례)
- [경영] [파타고니아] 유기농 면제품의 블루오션개척과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친환경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CSR CorporateSocial Responsibility 쉘 사례
-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
- [경영학] 로열 더치 쉘의 위기 관리
- [노인간호학]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 간호과정 케이스(A+),문헌고찰,병태생리,증상,건강사정,치료및간호,진단검사,신체기능및인지기능측정도구,간호진단5개,간호과정2개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